신예 이주영, 영화 메기 주인공 캐스팅..문소리 구교환과 호흡


배우 이주영이 메기 주연을 꿰차며 충무로 블루칩임을 입증했다.

 

이주영의 소속사 YNK 엔터테인먼트는 1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주영이 영화 메기를 차기작으로 확정했다"며 "내년 개봉을 목표로 촬영에 한창"이라고 밝혔다.

 

메기는 국가인권위원회의 열네 번째 프로젝트로 이옥섭 감독의 작품이다. 이 감독과 다수의 작품을 함께한 배우 겸 감독 구교환이 프로듀싱을 맡아 기대감을 더한다. 구교환과 이주영은 꿈의 제인에 함께 출연하며 합을 맞춘 바 있다. 이번 작품에서는 명품 배우 문소리가 이주영과 호흡한다. 충무로 대표 연기파 배우와 주목받는 신예와의 연기 앙상블이 관심을 증폭시킨다.

 

이주영은 다수의 단편 영화를 통해 신선한 마스크와 연기력을 검증받았다. 지난해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인 영화 춘몽(감독 장률)과 드라마 역도 요정 김복주를 통해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다. 올해 JTBC 단막극 힙한 선생에서 주연을 맡은데 이어 현빈 손예진의 만남으로 2018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협상(감독 이종석) 촬영을 마쳤고, 메기를 통해 장편영화로서는 첫 주연 신고식을 치르게 됐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주영은 아직 신인이지만 연기에 대한 열정과 철학이 남다른 배우"라며 "좋은 작품을 통해 훌륭한 배우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메기는 내년 개봉을 목표로 촬영 중이다.

 

<사진=YNK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1:13 [10:36]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배우 노수산나, ‘연말까지 열일!’ 활발한 작품 활동 이어간다!
‘의문의 일승’ 윤균상 정혜성, 몸 사리지 않는 수중 촬영 포착
‘나 혼자 산다’ 헨리, 지친 일상은 그만! ‘힐링 데이’로 스스로에게 휴식 선물!
'언터처블' 경수진, 환한 웃음의 스틸사진 공개. 오늘 밤 “첫 단추 꿴다”
'무한도전', 유재석의 ‘길거리 토크쇼 잠깐만’ 이번엔 멤버들이 주인공?
‘무한도전’ 오는 (25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 복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노희경 작가가 직접 답했다, 21년만 리메이크가 갖는 의미
박한별 임신, 인생이 통째로 뒤바뀌고있는 경험을 하는 중
강소라, 숨겨왔던 우월 비주얼 엄지 척!
장동민, ‘폭탄 머리+풀린 동공’ 포착! 무슨 일?
'세상의 모든 방송' 차오루, 돌발 ‘버스 역주행!’ 포착! 알고 보니 갈비 때문?
‘의문의 일승’ 정혜성, 기대주 → 대세.. 주목해야 하는 이유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