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행요정' 배우 유진, '휴먼다큐 사랑플러스' 내레이션 재능기부로 또 한번 사랑 나눔


배우 유진이 내레이션 재능기부를 통해 따뜻한 사랑 나눔을 실천한다.

 

유진은 최근 국내 빈곤 가정 아동사례를 방송을 통해 소개하고 나눔을 요청하는 2017 특집 휴먼다큐 사랑 플러스의 내레이션 녹음에 참여했다.

 

녹음에 참여한 관계자는 유진이 녹음 내내 따뜻하지만 차분한 목소리로 대본을 읽어 내려가며 방송 내용에 몰입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전했다.

 

유진은 신체적인 불편함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밝게 웃는 아이의 모습에 포근한 미소를 보내다가도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하는 아이의 모습에는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유진은 지난 7월 어린이 동화책 밤의 세계를 번역 출간해 판매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등 아동복지에 관심을 가지며 꾸준한 선행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재능기부와 관련해 소속사 관계자는 "평소 아이들의 복지에 관심을 보여 온 유진이 이번 방송참여의 제안을 받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이들의 사연에 매우 안타까워하며 목소리 재능기부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많은 분들이 방송을 통해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녹음을 마친 유진은 "우리가 조금 더 관심을 가지고 손길을 내민다면 아이들이 좀 더 환하게 웃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작은 목소리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전할 수 있는 보탬이 될 수 있어서 다행이다. 모든 아이들이 건강한 모습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진심어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유진이 내레이션을 맡은 2017 특집 휴먼다큐 사랑 플러스’는 오는 14일 화요일 오전 10시 30분에 MBC드라마넷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1:13 [10:03]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배우 노수산나, ‘연말까지 열일!’ 활발한 작품 활동 이어간다!
‘의문의 일승’ 윤균상 정혜성, 몸 사리지 않는 수중 촬영 포착
‘나 혼자 산다’ 헨리, 지친 일상은 그만! ‘힐링 데이’로 스스로에게 휴식 선물!
'언터처블' 경수진, 환한 웃음의 스틸사진 공개. 오늘 밤 “첫 단추 꿴다”
'무한도전', 유재석의 ‘길거리 토크쇼 잠깐만’ 이번엔 멤버들이 주인공?
‘무한도전’ 오는 (25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 복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노희경 작가가 직접 답했다, 21년만 리메이크가 갖는 의미
박한별 임신, 인생이 통째로 뒤바뀌고있는 경험을 하는 중
강소라, 숨겨왔던 우월 비주얼 엄지 척!
장동민, ‘폭탄 머리+풀린 동공’ 포착! 무슨 일?
'세상의 모든 방송' 차오루, 돌발 ‘버스 역주행!’ 포착! 알고 보니 갈비 때문?
‘의문의 일승’ 정혜성, 기대주 → 대세.. 주목해야 하는 이유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