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좌 호준, 우 기용’ 아찔한 ‘3자 동침’! 꿀 뚝뚝~!


‘좌 호준, 우 기용’ 장나라의 양 옆에 전남편과 사랑고백남이 함께 하는 아찔한 ‘3자 동침’이 포착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연일 자체 시청률을 경신하며 동시간 시청률 1위, 2049 시청률 1위(닐슨 코리아 기준), 11월 첫 주 콘텐츠 TV화제성 지수 1위 등(굿데이터코퍼레이션 기준) 화제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거머쥔 KBS 2TV ‘고백부부’(연출 하병훈/작가 권혜주/제작 고백부부 문전사, ㈜콘텐츠 지음, KBSN) 측은 최반도(손호준 분)와 정남길(장기용 분)이 마진주(장나라 분)를 사이에 두고 일희일비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반도는 오랜 결혼 생활 속에서 어느새 진주의 사랑을 익숙하게 생각하며 지나쳐버리고 있었음을 깨달으며 새롭게 진주에게 사랑을 느끼기 시작했다. 그러나 한편, 박현석(임지규 분)으로부터의 위협에 빠진 진주를 구한 이가 남길 선배로 밝혀지면서 진주를 사이에 둔 반도와 남길의 삼각로맨스가 불붙을 조짐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바 있다.

 

그런 가운데 손호준과 장기용이 진주를 가운데 두고 양 옆에 누워 있는 모습이 담긴 스틸이 공개되며 시선을 끈다. 각각 장나라의 오른쪽과 왼쪽에 누워있는 손호준과 장기용은 서로를 신경 쓰면서 묘한 신경전을 벌이고 있다. 이들은 장나라가 어느 방향으로 돌아 눕는가에 따라 일희일비하고 있는 것.

 

장나라가 손호준이 있는 방향으로 돌아 눕자 장기용은 베개에서 얼른 얼굴을 떼 이목을 끈다. 그리고는 장나라와 손호준을 못마땅한 얼굴로 바라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러나 장나라가 자신이 있는 방향으로 잠을 청하자 아이처럼 웃어 보여 보는 이로 하여금 미소를 짓게 한다.

 

한편, 손호준의 장나라를 바라보는 사랑스러운 눈빛이 포착돼 심장을 쿵쾅거리게 하고 있다. 장나라의 얼굴을 찬찬히 응시하며 꿀 떨어지는 눈빛을 보내고 있어 설렘을 유발한다. 마치 커다란 방 안에 장나라와 단둘이 누워있는 것 마냥 사랑의 감정을 숨기지 않고 있어 이들의 리마인드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된다.

 

이에 ‘고백부부’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될 9회에서는 손호준과 장기용이 서로의 존재를 의식하며 알 수 없는 경쟁을 시작할 예정이다”라며 “’고백부부’가 종영까지 4회 남은 상태이다. 장나라를 사이에 둔 손호준과의 리마인드 로맨스와 장기용과의 새로운 로맨스 중 어떤 결말로 치달을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고백부부’는 38살의 동갑내기 앙숙부부가 이혼한 밤, 20살 대학생 시절로 돌아가 인생체인지를 시작하는 예능드라마.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 KBS 2TV ‘고백부부’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1:10 [09:01]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차태현 공황증상, 광활한 사막이 주는 공포와 압박감
백종원 딸, 아빠를 꼭 닮은 외모 눈길
'스케치' 정진영 향해 총구 든 정지훈. 반격의 시발점 될까
조정석 거미 결혼, 설레기도 하고 떨리기도 한다
‘선을 넘는 녀석들’ 동갑 듀오 김구라-설민석, 세계 불가사의 앞 ‘인디아나 존스’ 변신!
배우 하지원, 모스크바에서도 빛난 분위기 여신
박보영·양세종, 아이처럼 천진난만한 ‘물총 데이트컷’ 공개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진기주-윤종훈-김경남, 오는 27일 ‘쓰단쓰단’ 커피차 이벤트 진행!
'라이프 온 마스 고아성' 일촉즉발 위기 포착! 날 선 눈빛 정경호X박성웅 제대로 화났다!
'이리와 안아줘' 허준호, 광기 폭발! 12년 동안 잠자던 살인마의 본성이 눈을 뜨다! 긴장감↑
‘무법변호사’, 남은 4회 다이나믹 꿀잼 더할 관전포인트 셋!
'거기가 어딘데??' 지진희, 쾌속질주 ‘직진희’ 등판! 대원들 위해 ‘사막로드’ 개척!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