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희-신봉선, 입맞춤 1mm 전! 커플 성사 되나? 궁금증UP


‘대화가 필요해 1987’ 김대희-신봉선의 키스 직전의 아찔한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의 인기 코너 ‘대화가 필요해 1987’에서 김대희-신봉선-이세진으로 이어지는 삼각 로맨스가 갈수록 쫄깃해 지는 가운데 신봉선의 사랑이 어디로 향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가운데 김대희와 신봉선의 커플 성사를 예감케 하는 초밀착 스킨십이 포착돼 이들의 러브라인이 급물살을 타게 될지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의 김대희와 신봉선은 묘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대희는 신봉선의 어깨를 부여잡고 박력 넘치게 무언가를 말하고 있다. 이를 들은 신봉선은 깜짝 놀란 듯 토끼 눈을 치켜 뜨고 있다. 마치 영혼이 나간 듯 어안이 벙벙해 보이는 신봉선의 표정이 폭소를 자아낸다.

 

이어 김대희와 신봉선의 키스 직전의 아찔한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대희는 움켜쥔 신봉선의 어깨를 점점 자신의 쪽으로 당기고 있다. 신봉선은 눈을 꼭 감고 김대희를 향해 서서히 앞으로 다가가고 있는데, 온 몸이 돌덩이처럼 굳어져 있음이 느껴진다. 앞선 마음을 대변하듯 신봉선은 입술을 앞으로 쭉 내밀고 있어 웃음보를 자극한다. 이와 반대로 웃음기라고는 1도 찾아볼 수 없는 진지한 두 사람의 모습이 설렘을 자극하는 동시에 배꼽을 잡게 만든다.

 

지난 11월 8일 진행된 공개 녹화에서 김대희와 신봉선의 아찔한 분위기가 흘러나오자 객석은 환호로 가득 찼다. 앞서 신봉선이 김대희에 대한 사랑을 접었지만, 오히려 김대희는 신봉선을 향한 사랑을 깨달았던 바, 두 사람의 러브 라인이 급진전될지 초미의 관심이 모아진 것. 과연 이들의 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을지 이번 주 개그콘서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을 웃기는 원동력 ‘개그콘서트’는 오는 12일(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개그콘서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1:10 [09:04]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배우 노수산나, ‘연말까지 열일!’ 활발한 작품 활동 이어간다!
‘의문의 일승’ 윤균상 정혜성, 몸 사리지 않는 수중 촬영 포착
‘나 혼자 산다’ 헨리, 지친 일상은 그만! ‘힐링 데이’로 스스로에게 휴식 선물!
'언터처블' 경수진, 환한 웃음의 스틸사진 공개. 오늘 밤 “첫 단추 꿴다”
'무한도전', 유재석의 ‘길거리 토크쇼 잠깐만’ 이번엔 멤버들이 주인공?
‘무한도전’ 오는 (25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 복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노희경 작가가 직접 답했다, 21년만 리메이크가 갖는 의미
박한별 임신, 인생이 통째로 뒤바뀌고있는 경험을 하는 중
강소라, 숨겨왔던 우월 비주얼 엄지 척!
장동민, ‘폭탄 머리+풀린 동공’ 포착! 무슨 일?
'세상의 모든 방송' 차오루, 돌발 ‘버스 역주행!’ 포착! 알고 보니 갈비 때문?
‘의문의 일승’ 정혜성, 기대주 → 대세.. 주목해야 하는 이유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