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희-신봉선, 입맞춤 1mm 전! 커플 성사 되나? 궁금증UP


‘대화가 필요해 1987’ 김대희-신봉선의 키스 직전의 아찔한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의 인기 코너 ‘대화가 필요해 1987’에서 김대희-신봉선-이세진으로 이어지는 삼각 로맨스가 갈수록 쫄깃해 지는 가운데 신봉선의 사랑이 어디로 향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가운데 김대희와 신봉선의 커플 성사를 예감케 하는 초밀착 스킨십이 포착돼 이들의 러브라인이 급물살을 타게 될지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의 김대희와 신봉선은 묘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대희는 신봉선의 어깨를 부여잡고 박력 넘치게 무언가를 말하고 있다. 이를 들은 신봉선은 깜짝 놀란 듯 토끼 눈을 치켜 뜨고 있다. 마치 영혼이 나간 듯 어안이 벙벙해 보이는 신봉선의 표정이 폭소를 자아낸다.

 

이어 김대희와 신봉선의 키스 직전의 아찔한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대희는 움켜쥔 신봉선의 어깨를 점점 자신의 쪽으로 당기고 있다. 신봉선은 눈을 꼭 감고 김대희를 향해 서서히 앞으로 다가가고 있는데, 온 몸이 돌덩이처럼 굳어져 있음이 느껴진다. 앞선 마음을 대변하듯 신봉선은 입술을 앞으로 쭉 내밀고 있어 웃음보를 자극한다. 이와 반대로 웃음기라고는 1도 찾아볼 수 없는 진지한 두 사람의 모습이 설렘을 자극하는 동시에 배꼽을 잡게 만든다.

 

지난 11월 8일 진행된 공개 녹화에서 김대희와 신봉선의 아찔한 분위기가 흘러나오자 객석은 환호로 가득 찼다. 앞서 신봉선이 김대희에 대한 사랑을 접었지만, 오히려 김대희는 신봉선을 향한 사랑을 깨달았던 바, 두 사람의 러브 라인이 급진전될지 초미의 관심이 모아진 것. 과연 이들의 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을지 이번 주 개그콘서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을 웃기는 원동력 ‘개그콘서트’는 오는 12일(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개그콘서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1:10 [09:04]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개그우먼 신기루, 품절녀 대열에 합류
'황후의 품격' 최진혁, 대역 없이 액션 장면 소화...'경호원의 품격'
유진 기태영, 인컴퍼니에 새 둥지.. 14년 함께한 매니저와 의리
‘나쁜형사’ 피할 곳은 없다! 신하균-김건우, 과연 최후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그라나다 떠난 현빈, 악몽은 끝날까.
'SKY 캐슬' 염정아vs.이태란, 연기 장인들이 만들어낸 드라마 화제성 1위
'신의 퀴즈:리부트' 김재원 ‘심멎’ 긴장감 폭발한 엔딩 시크릿 코드 총정리!
‘나쁜형사’ 취조실에서 만난 신하균&박호산, 무슨 일?!
배우 오만석, 아름다운 세상 캐스팅 확정! 학교폭력 가해자의 아버지 ‘오진표’ 역 맡아!
'아름다운 세상' 박희순-추자현, 오만석-조여정, 학교폭력 둘러싼 부모 대 부모로 만난다!
'프리스트' 박용우가 죽기 전, 연우진에게 남긴 마지막 힌트, “이해민수녀님을 찾아라.” 왜?
‘청춘식당’ 원조 걸크러시 로커 도원경 출연…전매특허 ‘기타 세러모니’ 보여줄까?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