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비원에이포) 산들, 뮤지컬 100회 소감 “쉬지 않고 달려왔다! 온 마음과 정성 다할 것”


남성 5인조 아이돌 B1A4(비원에이포) 산들이 뮤지컬 무대에서 총 100회 공연을 성료했다.

 

10일 산들은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처음 뮤지컬을 접했을 때가 너무 생생한데 어느덧 제가 100회 공연을 맞이했네요. 지금까지 ‘형제는 용감했다’. ‘첫 번째 남자’, ‘올슉업’, ‘신데렐라’, ‘삼총사’ 그리고 ‘서른즈음에’까지 나름 쉬지 않고 달려오면서 하나씩 하나씩 너무 많은 걸 배웠고 앞으로도 많은 것을 배울 수 있게 온 마음과 정성을 다해 임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제 공연을 보고 재밌었다 행복하다고 말씀해주신 많은 분들 그리고 앞으로 뮤지컬 배우 산들의 공연을 보러 오시는 분들께 항상 매 순간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항상 지켜봐주셔서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라고 지난 5일 뮤지컬 ‘서른즈음에’ 공연을 마치고 데뷔 후 총 100회 뮤지컬 무대에 오른 소감을 전했다.

 

산들은 현재 뮤지컬 ‘서른즈음에’에서 젊은 현식 역을 맡아 관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꿈과 사랑을 찾는 젊은 현식 역을 맡은 산들은 특유의 진정성 담긴 명품 보컬과 섬세한 감정 연기를 펼치고 있다. 특히 극중 1997년이라는 시대적 배경과 어울리는 순수함이 묻어나는 산들만의 풋풋한 매력으로 관객들로 하여금 잊고 있던 추억을 꺼내보며 행복의 의미를 생각 하게 만들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 눈길을 끈다.

 

그동안 산들은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를 시작으로 ‘올슉업’, ‘신데렐라’, ‘삼총사’ 등에 출연해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차세대 뮤지컬 루키’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관객들과 평단의 호평을 이끌어

낸 바 있다.

 

한편, 산들이 속한 B1A4(비원에이포)는 지난 미니 7집 앨범 ‘Rollin’을 성공적으로 종료하고 개별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1:10 [09:20]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개그우먼 신기루, 품절녀 대열에 합류
'황후의 품격' 최진혁, 대역 없이 액션 장면 소화...'경호원의 품격'
유진 기태영, 인컴퍼니에 새 둥지.. 14년 함께한 매니저와 의리
‘나쁜형사’ 피할 곳은 없다! 신하균-김건우, 과연 최후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그라나다 떠난 현빈, 악몽은 끝날까.
'SKY 캐슬' 염정아vs.이태란, 연기 장인들이 만들어낸 드라마 화제성 1위
'신의 퀴즈:리부트' 김재원 ‘심멎’ 긴장감 폭발한 엔딩 시크릿 코드 총정리!
‘나쁜형사’ 취조실에서 만난 신하균&박호산, 무슨 일?!
배우 오만석, 아름다운 세상 캐스팅 확정! 학교폭력 가해자의 아버지 ‘오진표’ 역 맡아!
'아름다운 세상' 박희순-추자현, 오만석-조여정, 학교폭력 둘러싼 부모 대 부모로 만난다!
'프리스트' 박용우가 죽기 전, 연우진에게 남긴 마지막 힌트, “이해민수녀님을 찾아라.” 왜?
‘청춘식당’ 원조 걸크러시 로커 도원경 출연…전매특허 ‘기타 세러모니’ 보여줄까?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