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암동 복수자들 폭력남편 정석용, 소름유발 명품연기의 힘


‘부암동 복수자들’ 정석용이 악역 연기를 통해 인생캐릭터를 구축했다.

 

남들 보기에 인자하기 그지없는 자상한 남편이지만 술만 마시면 돌변, 살벌한 눈빛으로 아내에 폭력을 행사하는 두 얼굴이 남자. 자신의 목표를 위해서라면 가족도 팔 수 있는 비열한 가장. 아내에겐 복수를, 시청자에겐 분노를 유발하는 인물. 바로 tvN 수목드라마 ‘부암동 복수자들’ 속 배우 정석용(백영표 역)의 이야기다.

 

11월 9일 방송된 ‘부암동 복수자들’ 10회에선 잠잠했던 백영표의 악랄 본성이 되살아났다. 아들의 사망 사실을 본인의 교육감 선거 당선을 위해 감성 팔이 허위내용으로 꾸며낸 것. 지금껏 아들의 사망은 공공연한 비밀이자, 아내 이미숙(명세빈 분)의 치부였다. 아들의 죽음까지 자신의 목표를 위해 이용하는 극악무도한 아버지였던 것이다.

 

백영표는 눈물까지 쥐어짜며 대중에게 호소하듯 뻔뻔한 연설을 펼쳤다. 방송을 보던 이미숙과 딸 백서연(김보라 분)은 훤히 보이는 백영표의 거짓말에 분노했고, 집으로 돌아온 그에게 분노를 쏟아냈다. 백영표는 발악하는 딸에게 되려 호되게 소리치며 결국 뺨까지 내리쳤다.

 

서울시 교육감 후보 백영표는 표면상 온화하고 존경 받는 가장이지만 실상은 폭력적인 냉혈한, 즉 두 얼굴의 인물이다. 사람들 앞에서 시종일관 짓던 미소도 아내와 딸 앞에만 서면 금새 사라져 버린다. 물건을 집어 던지며 악을 쓰고, 가족의 의견 따위 짓밟아버리는 무자비한 캐릭터.

 

정석용은 사람 좋은 인상으로 MBC ‘미스코리아’ 의 오웅상, MBC ‘골든타임’ 의 지한구 역 등 소시민의 삶을 그린 배역이 우리에게 익숙한 배우다. 그런 그의 비열하고 교활한 악역 변신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기에 충분했다. 선과 악을 오가는 건조한 표정부터 섬뜩한 눈빛까지. 웃음조차 오금을 저리게 하는 폭력남편으로 완벽 변신을 꾀했다.

 

이처럼 정석용은 한 인물의 양면성을 연기 속 연기로 입체감 있게 풀어내며 ‘명품 배우’로서의 진가를 톡톡히 드러내고 있다. 또한 안정적이면서도 빈틈없는 연기력으로 인생 캐릭터를 탄생, 선한 이미지를 제대로 탈피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tvN수목드라마 ‘부암동 복수자들’이 종영까지 단 한 주 만을 남겨두고 있다. 남은 회차 정석용이 그려낼 백영표의 악행이 어떤 복수와 긴장감을 불러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제공= tvN 수목드라마 ‘부암동 복수자들’ 캡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1:10 [09:48]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슈퍼TV 2’ 샤이니 온유X키X민호, 세 번째 도전자 출격! 데뷔 이래 최초 SM 보이그룹 맞대결!
'미스 함무라비' 김명수, 성동일이 전한 진심 어린 판결! 비정상 사회를 향한 묵직한 일침!
강주은 최민수, 그래도 제일 행복한 결혼기념일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진기주, 시청자 애태운 화제의 그 장면! 밀도 100% 촘촘한 감정씬!
'오늘의 탐정' 최다니엘, 주연 확정! ‘귀신 잡는 탐정’ 이다일 役!
‘너도 인간이니’ 공승연, 로봇 서강준의 정체 알고도 손잡았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 부회장님의 비밀스런 취미! 웃음 폭발!
'라디오스타' 지석진, 유재석 빅시크릿 천기누설? 자칭 ‘유재석 전문가’ 제대로 낚였다!
‘당신의 하우스헬퍼’ 이지훈, 따뜻하고 매력적인 변호사로 완벽 변신!
'라이프' 압도적 아우라 이동욱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기름진 멜로’ 이준호 “정려원과 로맨스 연기, 눈만 봐도 통하게끔”
‘댄싱하이’ 샤이니-BTS-워너원, ‘10대 춤꾼’ 공개 모집 나섰다! 태민X지민X강다니엘 크로스!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