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영 김한나, 훈내폴폴 고모X조카 등극! 사랑스런 투샷!


‘밥상 차리는 남자’ 최수영이 조카바보의 정석을 선보인다.

 

파란만장한 사건들과 시트콤 뺨치게 코믹한 연출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단히 사로잡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극본 박현주/연출 주성우/제작 ㈜김종학프로덕션, GNG프로덕션㈜)(이하 ‘밥차남’) 측은 19일, 사랑스러운 ‘고모와 조카’ 최수영(이루리 역)-김한나(오한결 역)의 현장 스틸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앞서 ‘밥차남’ 14회에서는 소원(박진우 분)이 어머니 영혜(김미숙 분)와 아내 연주(서효림 분) 앞에서 한결이 자신의 혼외자라는 사실을 고백하며 대 파란이 일어난 바 있다. 이와 함께 루리가 한결이 자신의 막냇동생이 아니라 조카라는 사실을 알게 되며 두 사람의 관계 역시 재정리된 상황.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최수영은 그야말로 ‘조카바보’ 모드를 가동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최수영은 김한나에게 왕 리본 머리띠를 선물하고 있는 모습. 두근거리는 표정으로 김한나의 반응을 살피는 최수영의 눈빛에서 애정이 담뿍 묻어난다. 이에 김한나는 함박웃음을 터뜨리며 머리띠를 만져보고 있고, 안심한 최수영은 김한나의 얼굴을 거울로 비춰주기까지 하고 있다. 이처럼 기꺼이 거울수발까지 드는 등 김한나가 예뻐서 어쩔 줄 모르는 ‘조카바보’ 최수영의 모습이 훈훈한 미소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김한나의 달라진 태도가 눈길을 끈다. 극중 김한나는 엄마 품에서 자라지 못한 상처가 있는 아이로, 타인에게 경계심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아릿하게 만들고 있다. 이 같은 김한나가 최수영의 앞에서 경계심을 풀고 천진난만한 웃음을 터뜨리는 모습이 보는 이의 마음을 따뜻하게 덥히는 것. 이에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을 선사하는 ‘고모와 조카’ 최수영-김한나가 앞으로 선보일 사랑스러운 케미스트리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한결이 소원의 혼외자라는 사실을 장모인 춘옥(김수미 분)만 알지 못하며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 같은 전개가 이어졌다. 이 가운데 영혜(김미숙 분)가 춘옥에게 모든 진실을 털어놓으려고 마음을 먹고 춘옥 앞에 한결을 데리고 등장하며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 상황. 이에 충격과 파란이 계속되고 있는 ‘밥차남’의 전개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MBC ‘밥상 차리는 남자’는 아내의 갑작스런 졸혼 선언으로 가정 붕괴 위기에 처한 중년 남성의 행복한 가족 되찾기 프로젝트를 그린 가족 치유 코믹 드라마. ‘주말 불패신화’ 주성우 감독-박현주 작가가 의기투합하고 최수영-온주완-김갑수-김미숙-이일화-심형탁-박진우-서효림이 출연하는 믿고 보는 주말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21일(토) 저녁 8시 45분에 15회가 방송된다.

 

<사진> 김종학프로덕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9 [14:16]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유승호, 탄탄한 연기 내공X물오른 연기력으로 무장! 로코킹을 넘어 감정 연기의 神 등극!
손석희 아이유, 새해 선물 같은 만남
휘성, 전국투어 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서울 앵콜공연 개최!
‘파도야 파도야’ 반효정, 이경진, 선우재덕 캐스팅 확정…믿고 보는 명품 배우 대거 합류
‘마더’, 첫 방송 앞두고 ‘인물관계도’ 공개! ‘4인3색’ 모성애 정리 한 눈에!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송재희-지소연, ‘스튜핏’벗어나 ‘그레잇’한 신혼살림 다짐…
'해투3' 휘성, 내 노래를 불러줘 강제 실패 위기! 초유의 사태! 무슨 일?
‘발칙한 동거’ 강다니엘-옹성우-김재환, ‘망원동 꾸러기’ 변신! 비몽사몽 ‘나야 나’!
배우 태항호, 유쾌한 촬영 현장 공개! 스카이 콩콩 타고 해맑은 ‘태블리’
‘키스 먼저 할까요’ 김선아, 완벽 승무원 변신 ‘새빨간 미모’
'내 남자의 비밀' 배우 강세정, 하드캐리 열연부터 시청률 견인차 히로인까지!
'나 혼자 산다' 성훈, 고삐 풀린 ‘고기 블랙홀’ 발동! 고기 15팩 4시간 동안 논스톱 흡입!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