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영 김한나, 훈내폴폴 고모X조카 등극! 사랑스런 투샷!


‘밥상 차리는 남자’ 최수영이 조카바보의 정석을 선보인다.

 

파란만장한 사건들과 시트콤 뺨치게 코믹한 연출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단히 사로잡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극본 박현주/연출 주성우/제작 ㈜김종학프로덕션, GNG프로덕션㈜)(이하 ‘밥차남’) 측은 19일, 사랑스러운 ‘고모와 조카’ 최수영(이루리 역)-김한나(오한결 역)의 현장 스틸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앞서 ‘밥차남’ 14회에서는 소원(박진우 분)이 어머니 영혜(김미숙 분)와 아내 연주(서효림 분) 앞에서 한결이 자신의 혼외자라는 사실을 고백하며 대 파란이 일어난 바 있다. 이와 함께 루리가 한결이 자신의 막냇동생이 아니라 조카라는 사실을 알게 되며 두 사람의 관계 역시 재정리된 상황.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최수영은 그야말로 ‘조카바보’ 모드를 가동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최수영은 김한나에게 왕 리본 머리띠를 선물하고 있는 모습. 두근거리는 표정으로 김한나의 반응을 살피는 최수영의 눈빛에서 애정이 담뿍 묻어난다. 이에 김한나는 함박웃음을 터뜨리며 머리띠를 만져보고 있고, 안심한 최수영은 김한나의 얼굴을 거울로 비춰주기까지 하고 있다. 이처럼 기꺼이 거울수발까지 드는 등 김한나가 예뻐서 어쩔 줄 모르는 ‘조카바보’ 최수영의 모습이 훈훈한 미소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김한나의 달라진 태도가 눈길을 끈다. 극중 김한나는 엄마 품에서 자라지 못한 상처가 있는 아이로, 타인에게 경계심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아릿하게 만들고 있다. 이 같은 김한나가 최수영의 앞에서 경계심을 풀고 천진난만한 웃음을 터뜨리는 모습이 보는 이의 마음을 따뜻하게 덥히는 것. 이에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을 선사하는 ‘고모와 조카’ 최수영-김한나가 앞으로 선보일 사랑스러운 케미스트리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한결이 소원의 혼외자라는 사실을 장모인 춘옥(김수미 분)만 알지 못하며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 같은 전개가 이어졌다. 이 가운데 영혜(김미숙 분)가 춘옥에게 모든 진실을 털어놓으려고 마음을 먹고 춘옥 앞에 한결을 데리고 등장하며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 상황. 이에 충격과 파란이 계속되고 있는 ‘밥차남’의 전개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MBC ‘밥상 차리는 남자’는 아내의 갑작스런 졸혼 선언으로 가정 붕괴 위기에 처한 중년 남성의 행복한 가족 되찾기 프로젝트를 그린 가족 치유 코믹 드라마. ‘주말 불패신화’ 주성우 감독-박현주 작가가 의기투합하고 최수영-온주완-김갑수-김미숙-이일화-심형탁-박진우-서효림이 출연하는 믿고 보는 주말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21일(토) 저녁 8시 45분에 15회가 방송된다.

 

<사진> 김종학프로덕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9 [14:16]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이하늬 하차, '겟잇뷰티'와 아름다운 이별
토니안 고준희, 두근두근 첫 만남!
'사랑의 온도' 다시 만난 온수커플♥ 서현진X양세종의 캠핑장 데이트 공개!
'마녀의 법정' 전광렬-이일화, 20년의 악연! 비극적 운명 앞에 또 다시 마주쳤다!
‘언터처블’ 진구-경수진, 한밤 중 격렬 포옹! 설렘폭발
송승헌,깊어진 감정 연기! 눈빛 하나로 애틋함 폭발! 설렘지수 UP
‘매드독’美친 흡인력의 비결! 명품 배우들이 만드는 뜨거운 에너지 포착
‘멜로홀릭’ 정윤호X경수진, 달콤과 스릴 오가는 롤러코스터 케미 大폭발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 첫 로코 X 신선한 캐릭터로 중무장!
'밥상 차리는 남자' 김미숙, 단호박 미숙 변신 완료! 김갑수와 이혼길 쾌속 주행!
'블랙' 김동준, 로열가 비리 본격적으로 파헤친다... 숨겨온 해킹 능력 과시
‘고백부부’, 시청자 뜨거운 사랑 속에 종영!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