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부부’ 손호준, 화제의 ‘콜라폭탄’ 장면! 촬영 뒷이야기 공개!


웃음과 감동이 반반 섞인 ‘짬짜면 드라마’로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고백부부’ 2회에서 손호준이 선사한 속이 뻥 뚫리는 복수의 ‘콜라폭탄’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어 웃음을 두 배로 만들고 있다.

 

KBS 2TV ‘고백부부’(연출 하병훈/작가 권혜주/제작 고백부부 문전사, ㈜콘텐츠 지음, KBSN)는 38살의 동갑내기 앙숙 부부 마진주(장나라 분)과 최반도(손호준 분)이 이혼한 밤, 20살 청춘으로 돌아가 ‘과거청산+인생체인지’ 프로젝트를 펼치는 예능드라마. 이에 지난 방송에서는 독박 육아 속에 “나 불행해”라고 외치며 오열하는 마진주의 모습과 함께 거래처 내연녀 관리를 하고 온갖 멸시를 당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낸 제약회사 영업팀장 최반도의 모습이 깊은 공감대를 이끌며 화제를 모은바 있다.

 

지난 14일 방송된 2회에서는 1999년으로 돌아간 반도가 미래 자신을 핍박하는 거래처 병원의 박원장(임지규 분)과 캠퍼스에서 우연히 마주치며 시청자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했다. 젊은 시절의 박원장을 발견한 반도는 “너 이 새끼, 내 손에 디졌다 했지 내가“라며 현란한 손놀림으로 정신 없이 흔들었던 콜라를 선물해 박원장의 얼굴에 콜라폭탄을 터트리며 통쾌한 복수에 성공했다. 폭탄이 터지듯 일시에 분수처럼 뿜어져 나오는 콜라샤워 모습은 그간 반도의 고달픔을 지켜본 시청자들의 속을 단숨에 뻥 뚫리게 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 속 손호준은 손에 쥔 콜라를 보며 악동 같은 미소를 띠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콜라폭탄’ 복수 성공을 기념하는 듯 카메라를 보고 ‘승리의 브이’를 지어 보여 촬영 중에 얼마나 신이 났는지 느낄 수 있게 한다. 더불어 본인들의 촬영장면이 아님에도 구경 온 듯한 허정민-이이경이 ‘콜라폭탄’ 장면의 대본을 나눠보며 웃음을 참지 못하는 모습.

 

그런가 하면, 임지규는 건네 받은 콜라를 보며 손호준과는 정반대의 쓴웃음을 짓고 있어 배꼽을 잡게 한다. 콜라샤워를 해야 하는 자신의 운명을 대비하고 있는 듯한 절묘한 얼굴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지만 이내 체념한 듯 이도연과 함께 웃음을 터뜨리고 있어 웃음이 끊이지 않는 촬영 현장의 모습이 그대로 드러나는 듯 하다.

 

본 장면은 지난 10월 2일 덕성여대에서 촬영된 것으로 실제 촬영장에서는 콜라를 더 크게 터트리기 위해 수없이 콜라 캔을 따야 했다. 결국 하병훈 감독이 만족할 만큼 거대한 콜라폭탄을 위해 특효팀이 가스를 주입해 단번에 OK 사인을 받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에 촬영장의 배우들은 “콜라가 다했다”, “콜라가 열일 했다”며 콜라의 공을 높게 치사했다는 전언이다.

 

지난 14일 방송이 나가고 난 후 SNS상에서는 “복수장면 내가 다 시원하다”, “815콜라! 디테일 좋다”, “이게 진정한 사이다”, “나 같아도 저럴 듯”, “쌤통이다 박원장” 등 반응이 뜨거웠다. 보기만 해도 속이 뻥 뚫리는 ‘콜라폭탄’ 장면은 상상이 완벽하게 실현되어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에 더해 임지규와 악연으로 얽힌 손호준이 앞으로 또 어떻게 얽히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고백부부’ 제작진은 “손호준의 ‘콜라폭탄’ 복수 장면은 만화적인 상상력을 더해 시청자 분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 명장면이 됐다”며 “앞으로도 상상을 초월하는 더 재미있는 장면들로 찾아뵙겠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고백부부’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 KBS 2TV ‘고백부부’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8 [14:07]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이하늬 하차, '겟잇뷰티'와 아름다운 이별
토니안 고준희, 두근두근 첫 만남!
'사랑의 온도' 다시 만난 온수커플♥ 서현진X양세종의 캠핑장 데이트 공개!
'마녀의 법정' 전광렬-이일화, 20년의 악연! 비극적 운명 앞에 또 다시 마주쳤다!
‘언터처블’ 진구-경수진, 한밤 중 격렬 포옹! 설렘폭발
송승헌,깊어진 감정 연기! 눈빛 하나로 애틋함 폭발! 설렘지수 UP
‘매드독’美친 흡인력의 비결! 명품 배우들이 만드는 뜨거운 에너지 포착
‘멜로홀릭’ 정윤호X경수진, 달콤과 스릴 오가는 롤러코스터 케미 大폭발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 첫 로코 X 신선한 캐릭터로 중무장!
'밥상 차리는 남자' 김미숙, 단호박 미숙 변신 완료! 김갑수와 이혼길 쾌속 주행!
'블랙' 김동준, 로열가 비리 본격적으로 파헤친다... 숨겨온 해킹 능력 과시
‘고백부부’, 시청자 뜨거운 사랑 속에 종영!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