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 윤민수가 포맨의 앨범 홍보에 나섰다.
 
윤민수는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킹원주~제대 후 감성이 더 깊어졌다. 갓용재~갓의 귀환"라는 글과 함께 포맨의 녹음 현장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녹음실 부스에서 헤드폰을 착용한 채 진지한 모습으로 작업에 임하는 포맨의 모습이 흐릿하게 담겨있다. 포맨 1기 멤버이자 제작자인 윤민수는 이번 포맨의 정규 6집 앨범 전체의 프로듀싱을 진행함을 물론 홍보에도 적극적으로 나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렸다.
 
포맨의 정규 6집 앨범 리멤버 미(REMEMBER ME)는 윤민수가 앨범 전체적인 프로듀싱을 도맡아 진행, 타이틀곡 눈 떠보니 이별이더라를 포함한 총 5곡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감성을 자극하는 포맨표 발라드 탄생을 예고했다.
 
앞서 포맨은 타이틀곡 제목인 눈 떠보니 이별이더라를 공개, 포맨 특유의 색깔을 고스란히 담은 이별 노래라고 밝혀 올가을 리스너들의 가슴 속 깊게 스며들어 진한 여운을 안겨 줄 발라드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포맨의 정규 6집 리멤버 미(REMEMBER ME)의 오프라인 음반은 오늘(18일) 오전 11시부터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음원은 오는 2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제공 = 메이저나인>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