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기획연주회 ‘10월의 어느 멋진 날’ 개최
노래로 물드는 10월의 어느 멋진 날

 

남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오는 21일(토) 평내도서관에서 ‘10월의 어느 멋진 날’ 기획연주회가 열린다.

 

이번 정기연주회를 위해 특별출연하는 크로스오버 국악밴드 숲과 리듬사이트의 멋진 공연이 더해져 더욱 풍성한 음악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세계적인 작곡가 윤이상 탄생 100주년을 기념한 동요메들리로 무대의 시작을 장식하고 국악밴드 숲의 국악공연과 합창단의 ‘도라지 꽃’, ‘추천가’, ‘아름다운 나라’로 우리가락을 펼치는 장을 마련한다. 이어 리듬사이트의 탭댄스로 리드미컬한 곡과 영화 OST에 멋있는 안무를 가미한 합창단의 생동감 넘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남양주시 정혜경 문화관광과장은"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아름다운 하모니로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우리 남양주의 청소년들이 큰 꿈과 희망을 품을 수 있도록 많은 성원과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남양주시티켓예매(http://culture.nyj.go.kr/)에서 10. 16.(월) 10시부터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 및 관련 문의는 문화관광과(☎031-590-2475)로 하면 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3 [12:35]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민효린 태양, 내년 2월 부부된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 거칠지만 속 깊은 강두의 진짜 매력 오늘(3회)부터 본격 전개!
'용띠클럽’ 마지막 밤, ‘시끌벅적 맛깔나는 바비큐 파티’
‘로봇이 아니야’ 엄기준-박세완-송재룡-김민규, 꿀케미의 비결은 훈훈한 회식?!
‘투깝스’ 세 번째OST 더 베인 ‘Dreamer’, 18일 공개
배우 하재숙, “매력의 끝은 대체 어디?” 연기자 넘어 ‘만능엔터테이너’로 성장 중!
타이푼, 다시 뭉쳤다!! 원년멤버로 재결성…내년 1월 컴백 예정
김정민 콘서트, 수십곡의 명곡들을 원키·원음으로 들려 줄 계획
최성준 멘사, 천재 두뇌를 가진 엄친아의 정석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 빠져들 수밖에 없는 심쿵 포인트로 여심 싹쓸이!
'같이 살래요?' 유동근X장미희 출연 확정, 20대보다 사랑스러운 60대 로맨스 그린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X원진아, 초밀착 스킨십 포착‘아찔’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