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는 살아있다’ 송보은, 아쉽고 고마웠던 작품 ‘종영 소감’


주말 인기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에 출연했던 배우 송보은이 드라마 종영 소감을 전했다.

 

오는 14일 종영 예정인 SBS 주말 극 ‘언니는 살아있다’(김순옥 극본, 최영훈 연출)에서 루비 화장품 신제품 개발팀 ‘김잎분’ 역을 맡았던 송보은이 드라마 종방을 앞두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극중 송보은은 자신의 직장 상사로 만나게 된 양달희 (김다솜 분)의 일거수일투족에 관심을 보이며 달희에게 가까이 다가서려는 모습에서 엉뚱한 귀여움과 허영심을 보여주며 시청자의 관심을 받았다.

 

이에 송보은은 “극중 비중은 작은 배역이었으나 시청자 분들께서 알아봐 주시고 응원해주신 분들이 많아 드라마의 인기를 새삼 실감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어떤 역할을 맡던 최선을 다하는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언니는 살아 있다’ 이후 차기 작품을 검토 중인 송보은은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는 폭 넓은 연기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자료제공: 스타엠코리아>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3 [11:49]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배우 이태리, 할리우드 데뷔한다! 영화 ‘아나스타샤’ 캐스팅
유소영, 손흥민은 과거 연인..지금 남자친구는 고윤성
김진우 열애, 올 가을 결혼 예정
‘라디오스타’ 지코, 팬시차일드 딘 -크러쉬-페노메코와 가장 많이 하는 얘기는 걸그룹? 궁금증 UP!
‘이리와 안아줘’ 김경남-서정연, 시청자 울린 ‘가족愛’! 진한 여운!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강기영-강홍석, 3人 3色 로맨티스트! 안방 여심 저격
‘기름진 멜로’ 이준호-장혁-정려원, 기름진 해피엔딩 맺을까?
‘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윤주희, 청순한 호구 VS 도도한 욕망녀!
왕지원,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첫 방 앞두고 두근두근 현장 비하인드 컷 대공개!
‘너도 인간이니’ 로봇 서강준 vs. 인간 서강준, 오묘한 재회 공개!
'라이프' 이건 꼭 봐야해~! 오늘(17일) 밤 11시 ‘라이프 더 비기닝’ 스페셜 방송
‘마녀의 사랑’ 윤소희-이홍빈(빅스 홍빈), 버스 안 ‘초밀착 어깨 베개’! 은근 설레네~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