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맨, 윤민수 프로듀서 곡으로 컴백한다... 히트 예감


포맨이 윤민수 프로듀서의 곡으로 컴백한다.

 

소속사 메이저9은 "오는 10월 말 컴백을 예고한 포맨의 정규 6집 앨범에 윤민수가 직접 앨범 전체 프로듀싱을 맡아 진행한다. 또한 윤민수 프로듀서 곡으로 컴백한다"고 밝혔다.

 

약 3년 5개월 만에 정규 6집으로 컴백하는 포맨은 윤민수의 진두지휘 아래 포맨다운 음악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윤민수는 프로듀싱뿐 아니라 타이틀곡을 포함한 5곡에 참여하는 등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포맨은 1998년 윤민수를 주축으로 데뷔한 보컬그룹으로 2008년 제작자로 나선 윤민수가 김원주와 신용재를 3기로 합류시키며 현재까지 명품 보컬리스트의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포맨의 대표곡으로는 못해, 고백, 살다가 한번쯤, 안녕 나야 등으로 모두 제작자 윤민수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또 한 번의 히트곡 탄생을 예감케 한다.

 

한편 포맨은 오는 10월 말 정규 6집으로 컴백해 가을 발라드 대전에 합류한다.

 

<제공 = 메이저나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1 [15:25]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차태현 공황증상, 광활한 사막이 주는 공포와 압박감
백종원 딸, 아빠를 꼭 닮은 외모 눈길
'스케치' 정진영 향해 총구 든 정지훈. 반격의 시발점 될까
조정석 거미 결혼, 설레기도 하고 떨리기도 한다
‘선을 넘는 녀석들’ 동갑 듀오 김구라-설민석, 세계 불가사의 앞 ‘인디아나 존스’ 변신!
배우 하지원, 모스크바에서도 빛난 분위기 여신
박보영·양세종, 아이처럼 천진난만한 ‘물총 데이트컷’ 공개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진기주-윤종훈-김경남, 오는 27일 ‘쓰단쓰단’ 커피차 이벤트 진행!
'라이프 온 마스 고아성' 일촉즉발 위기 포착! 날 선 눈빛 정경호X박성웅 제대로 화났다!
'이리와 안아줘' 허준호, 광기 폭발! 12년 동안 잠자던 살인마의 본성이 눈을 뜨다! 긴장감↑
‘무법변호사’, 남은 4회 다이나믹 꿀잼 더할 관전포인트 셋!
'거기가 어딘데??' 지진희, 쾌속질주 ‘직진희’ 등판! 대원들 위해 ‘사막로드’ 개척!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