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은 결혼, 인생의 새 출발을 시작!!
 
배우 오지은이 결혼한다.
 
11일 오지은의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오지은이 오는 10 22서울 모처에서 외국계 금융회사에 다니는 4살 연상의 연인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2년 여 동안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쌓아온 끝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되었다예식은 전통혼례로 치를 예정이며 가족친지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조용히 진행하게 되었다. 신중한 결정이 필요한 중대사이다 보니 조심스러웠고이렇게 갑작스럽게 알리게 된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마직막으로 소속사는 "한 가정을 이루어 새 출발을 앞둔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을 보내주시기 바란다더불어 결혼 후에도 활발한 작품 활동을 선보일 오지은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지은은 지난 2006년 SBS 드라마 '불량가족' 으로 데뷔 후, 수많은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사진 출처 - 오지은 인스타그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1 [09:48]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해투3’ 박철민, “유재석 외모, 영화로 치면 유해진이다” 웃음 빵~
‘발칙한 동거’ 이경규, 성규와 ‘편해지기 대작전!’ 이내 당황한 웃음 폭발!
‘마더’ 이혜영, 형사 조한철 기습방문! 이혜영 집에 형사까지 들이닥쳤다! 긴장감UP
'같이 살래요' 연상연하 로맨스 만들어갈 박선영, “연하남 만나 여자가 되는 게 포인트.”
'미스티' 연일 화제! 앵커 김남주의 스타일링 포인트는?
‘발칙한 동거’ 한혜연-피오-진영, 새 동거인으로 등장! 큰 누나와 아이들!
‘슈퍼TV’ 슈주, 영화 속 주인공 됐다! ‘멜로 눈빛’ 장착!
‘마더’ 이혜영, 이보영에게 파양 결정! ‘충격’
'배틀트립' 걸스데이 유라-민아, ‘2人 2色 픽업’ LA 여행! 역대급 스케일
'손 꼭 잡고' 한혜진, 또르르 북받치는 눈물 포착! 첫 촬영부터 왈칵
‘나 혼자 산다’, 이번 주 23일 방송 결방! 컬링 여자 준결승 진출 확정으로 한 주 휴식!
'위대한 유혹자' 문가영, 현장 스틸 첫 공개! 탈 스무살급 화려美 시선강탈
인기기사

솔비, 스페인 일상 담은 패션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