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덕양구, 깨끗한 빗물받이로 가을철도 ‘안전하게’
▲ 고양시 덕양구, 깨끗한 빗물받이로 가을철도 ‘안전하게’


고양시(시장 최성) 덕양구는 ‘안전한 도시 만들기’ 실천을 위해 지난 3월부터 지속적인 빗물받이를 정비하고 초가을 호우 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현재까지 덕양구는 호국로, 중앙로, 통일로 등 주요도로와 상습침수구역을 우기철 이전부터 우선 정비해 지난 8월까지 빗물받이 약 2,300여 개소를 정비했으며 호우주의보, 경보 발생 시 침수구간 통제 및 현장점검으로 ‘안전한 도시 만들기’에 임했다.

 

또한 지난 11일 남부지방에 내린 갑작스러운 폭우와 같은 가을철 호우 상황에 대비하기 위해 구는 11월까지 빗물받이 정비를 지속 실시할 예정이다.

 

장영도 안전건설과장은 “침수구간 발생 시 대형사고로 이어질 우려가 크기 때문에 가을철에도 지속적인 빗물받이 정비로 시민 안전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9:13 [16:43]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란제리 소녀시대, 발랄한 젊음의 기운으로 가득 찬 촬영현장 공개
‘황금빛 내 인생’ 신혜선, 혹독한 해성그룹 적응기 START! ‘고군분투’
안상태, 신들린 굿판 포착! ‘곡성’ 황정민 빙의!
김생민의 영수증, 오늘 6회 방송! 김생민 "어떤 상황이 와도 감사할 뿐" 소감밝혀!
'블랙' 반전 예고 공개! 냉정한 죽음의 死자, 블랙 송승헌의 진짜 정체는?
신예 고민시, ‘깨끗하고 맑은 매력’ 200% 과시 영화-드라마 이어 화장품 홍보까지!
'부암동 복수자들' 복수를 결심한 현모양처 명세빈, “실제로 복자클럽 있다면 가입해보고 싶다.”
'청춘시대2'한승연X이유진, 풋풋한 손 잡기♥ 힐링 케미가 기대되는 이유
‘이웃집 스타’ 솔비, 첫 스크린 신고식 성공적!! 연기 포텐 제대로 터졌다
B1A4, ‘그레이’ 버전 개인 포스터 전체 공개!
'변혁의 사랑' 강소라 첫 스틸컷 공개! 생활력 만렙 슈퍼 알바걸 출격..
김주혁X천우희 ‘이 케미 실화?’ 함께 성장하는 츤데레 팩트 커플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