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5인조 아이돌 B1A4(비원에이포) 진영이 라스에서 진솔한 입담으로 순수한 매력을 맘껏 뽐냈다.
 
 
16일 밤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540회 “고음 만렙! 질러야 사는 사람들” 특집에 진영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진영의 이번 라스 출연은 데뷔 후 첫 출연으로 알려지며 기대감을 실었다.
 
 
이날 진영은 라스에 첫 출연했다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담백하고 매끄러운 진행실력으로 순수한 매력을 펼쳤다. 특히 진영만의 풋풋하면서도 솔직한 예능감으로 MC들과 게스트들의 웃음을 유발시키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그동안 진영은 ‘프로듀스 101’에서 작곡돌로 소개되어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을 갖춘 아이돌임을 대중에게 각인시킨 바 있고, 이후 구르미 그린 달빛에 출연. 꽃선비 김윤성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 존재감을 드러내며 연기돌로써 인정을 받은 바 있어 이번 라스에서 MC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다재다능한 만능돌로써의 면모를 드러냈다.
 
 
방송이 끝난 후 진영은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평소에 무척 좋아하던 프로그램이였기에 이번 출연 자체가 저에게는 너무 영광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촬영하는 분위기가 너무 따뜻해서 정말 좋았던 것 같습니다. 저에게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으로 기억 될 것 같아요.라스에 첫 출연이라 서툴었을 텐데도 저를 잘 이끌어주신 김구라 선배님, 김국진 선배님, 윤종신 선배님을 비롯한 스태프분들 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고요! 게스트로 출연해주신 유준상 선배님, 아이비 선배님, 차지연 선배님, 박은태 선배님께도 감사의 말씀을 꼭 전하고 싶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진영이 속한 B1A4는 개별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