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하백의 신부 2017’ 정수정-공명의 ‘한 뼘 스킨십’이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한다. 공명은 정수정의 허리를 감싼 모습만으로 여심을 저격하며 트러블 메이커 神(신)의 아찔한 매력을 한껏 뽐내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신(神)므파탈 로맨스 ‘하백의 신부 2017’(연출 김병수/ 극본 정윤정/ 제작 넘버쓰리픽쳐스) 측은 14일(월) 무라(정수정 분)를 밀착 포옹하며 ‘한 뼘 스킨십의 정석’을 시전하고 있는 비렴(공명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앞서 방송된 ‘하백의 신부 2017’ 12회에서 비렴은 자신이 선물해준 바람 인형과 키스신 연습을 하는 무라에게 기습 키스를 시도한 가운데 예상하지 못한 이들의 스킨십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떨리게 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무라에게 포옹하는 비렴의 모습이 담겨있어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곧이어 비렴은 무라의 입술을 향해 돌진하는 ‘아찔한 스킨십 신공’을 발휘하고 있는데 장난 가득한 미소와 눈빛에서 신계 대표 트러블 메이커의 치명적인 매력이 물씬 느껴진다.
 
 
이 상황이 재미있다는 듯 미소 짓는 비렴과 달리 무라는 그에게 손목이 잡힌 채 얼음이 된 상태. 만감이 교차하는 표정과 함께 떨림-당황스러움이 동시에 전해지는 ‘놀란 토끼 눈’이 무라의 심경 변화를 단번에 느끼게 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무라-비렴은 2800년을 함께 동고동락하며 서로를 향한 애증으로 똘똘 뭉친 절친. 만나기만 하면 티격태격했던 이들의 관계가 비렴의 2번째 스킨십 시도 후 어떤 변화를 맞이할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이 과정에서 비렴은 오랜 시간 간직해온 무라를 향한 자신의 속마음을 고백해 앞으로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진전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정수정-공명의 ‘한 뼘 스킨십’ 스틸을 접한 네티즌들은 “비렴 역시 한다면 하는 神이군”, ”무라-비렴 친구에서 연인하나요?”, ”지난주 예고편보고 두근두근했던 장면이네”, ”꺄~ 이번주 소아-하백이랑 무라-비렴 스킨십 폭발하는구나”, ”비렴 저러다가 무라한테 혼나는 거 아냐?”, ”내 스타일은 역시 나쁜 남자인가 봐~ 비렴 저런 모습 매력 있어”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tvN 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은 인간 세상에 온 물의 신(神) 하백(남주혁 분)과 대대손손 신의 종으로 살 운명으로, 극 현실주의자인 척하는 여의사 소아(신세경 분)의 신므파탈 코믹 판타지 로맨스. 원작 만화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기획된 이번 드라마는 원작과 달리 현대극으로, 원작 만화의 고전적 판타지와 인물들을 활용해 완전히 새로운 설정과 이야기를 담았다. ‘하백의 신부 2017(The Bride of Habaek 2017, 河伯的新娘 2017)’은 매주 월·화 밤 10시 50분 방송되며 국내 방영 24시간 후 매주 화·수 밤 9시 45분 tvN 아시아를 통해 동남아시아에서도 방영되고 있다.
 
 
<사진> tvN ‘하백의 신부 2017’ 제공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