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록, 한여름 밤의 캠핑 즐기게 된 사연은?!

 

 

MBC 수목 미니시리즈 ‘죽어야 사는 남자’(연출: 고동선, 최정규 | 극본: 김선희 | 제작: ㈜도레미엔터테인먼트)에서 철부지 연하남편 ‘강호림’으로 분해 매회 시선을 강탈하고 있는 신성록이 한층 더 강력해진 매력 무장했다.

 


‘죽어야 사는 남자’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신성록의 매력은 단연 사랑스러운 멍뭉미와 숨길 수 없는 쭈굴미다. 최근 극 중 7살 딸을 야무지게 챙기는 든든한 아빠미까지 더해져 그야말로 인생 캐릭터를 갱신하며 무한한 애정과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상황.

 

 

때문에 이번에 공개된 스틸 속 신성록의 모습은 그의 매력을 입증하는 동시에 호기심을 자극하며 눈길을 끈다. 먼저 신성록은 굳게 닫힌 현관문 앞에서 비 맞은 강아지 마냥 처량하게 문을 두드리는가 하면 엄마에게 꾸중을 듣고 있는 모습으로 훤칠한 피지컬과 상반되는 쭈굴미 매력을 한껏 증폭시키며 어딘지 모를 짠한 마음을 이끌어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신성록은 야외에서 캠핑을 즐기고(?) 있는 듯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름용 텐트부터 휴대용 가스레인지에 이르기까지 캠핑 분위기를 완벽하게 구현하고 있는 그이지만 정작 불편한 수트를 입고 텐트에 들어가있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것. 특히 텐트가 설치된 장소가 다름 아닌 집 앞 마당이라는 점은 그에게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욱 상승시키고 있다. 그런 와중에 신성록은 딸과 휴대용 가스레인지로 음식을 하는 등 나름의 캠핑 분위기를 내고 있는 유쾌한 매력이 엿보여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고.

 

 

이에 죽어야 사는 남자 제작진은 "호림은 소금 같은 인물이다. 가장 기본적인 재료이지만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 음식의 맛이 달라진다. 신성록 역시 작품 속에서 호림이 필요한 이유에 대해 정확하게 이해하고 드라마의 맛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리며 연기에 임하고 있다. 아마 시청하시는 분들도 신성록의 밀도 높은 연기에 공감하실 것"이라며 배우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신뢰를 드러냈다.

 

 

이처럼 매회 예측 불가능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응원과 지지를 얻고 있는 신성록이 앞으로 ‘죽어야 사는 남자’에서 보여줄 다양한 매력에 귀추가 주목된다. 더불어 드라마의 후반전에서 펼쳐질 그의 활약에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한편, 최민수, 강예원, 신성록, 이소연 주연의 MBC 수목 미니시리즈 ‘죽어야 사는 남자’는 초호화 삶을 누리던 작은 왕국의 백작이 딸을 찾기 위해 한국에 도착하면서 벌어지는 과정을 그린 코믹 가족 휴먼 드라마로 오늘 밤 10시 15회, 16회가 방송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8:10 [17:03]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사랑의 온도' 양세종X김재욱 브로맨스 비하인드컷 공개!
배우 김병옥, 자타공인 명품 연기로 브라운관 종횡무진 활약!
‘황금빛 내 인생’ 박시후, 신혜선에 깊어지는 마음! ‘야매’ 차 사고 후 ‘심장지진’!
‘언터처블’ 김성균, 캐릭터컷 첫 공개! ‘극악무도+섬뜩미소’ 절대권력의 소름돋는 두얼굴!
우도환, 쉬는 시간이 뭐예요? 대본 열공+초집중 모드
'마녀의 법정' 정려원, 몰카 사건 후 더욱 독해져 돌아온다!
벤, 첫 단독 콘서트 성료... 팬들의 사랑에 폭풍 오열
모델 아이린, 분위기 넘치는 LA화보 공개…”세계적인 모델포스”
이종석-배수지-정해인, 웃음 떠나지 않는 촬영! 현실친구들의 찰떡 우정 포착!
정윤호, 훈남→흔남 역대급 변신…바가지머리+뿔테안경 “제대로 망가졌다”
신혜선, 한 손에는 후레쉬+얼굴에는 기름때 범벅!
장나라, 마성의 줌마美! 안방극장도 빠져든 절대적 나라케미!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