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작’ 남궁민, 해외 팬들의 뜨거운 응원..,글로벌 스타 인증


SBS 월화드라마 ‘조작’에 출연중인 남궁민에 대한 해외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최근 남궁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9월 #화보를기대해 #조작도기대해 라는 글과 함께 화보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남궁민은 흑백사진너머로도 전해지는 조각 외모를 뽐내며 어딘가 몽환적인 눈빛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에 일본, 태국, 인도, 말레이시아, 싱가폴, 브라질, 터키, 아랍 등 다양한 국적의 해외 팬들이 각 나라의 언어로 열혈한 응원의 댓글을 남겼다.

 

 

남궁민은 ‘냄새를 보는 소녀’, ‘리멤버’, ‘미녀 공심이’에 출연하며 장르불문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큰 인기를 끌었고, 일본, 중국, 태국 등 아시아권 국가에서 뜨거운 러브콜을 받았다.

 

 

이 기세에 힘입어 올해 초 방영된 KBS드라마 ‘김과장’으로 대세 배우 입지를 완전히 굳혔고, 이제는 아시아 한류스타를 넘어 글로벌 한류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남궁민은 이러한 팬들의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듯, 쉼 없이 작품 활동에 매진하면서도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한편, 남궁민은 SBS월화드라마 ‘조작’에서 문제적 기레기 ‘한무영’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8:10 [12:13]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민우혁, 양가 부모님 앞에서도 숨길 수 없는 잉꼬부부의 면모!
트와이스 다현 부상, 무엇보다 회복이 최우선
소녀시대 티파니, 미국유학을 검토 중
아이비 고은성, 나름 비밀연애를 했지만..
‘죽어야 사는 남자’ 최민수&강예원, 부녀 사이의 다정한 한 때 포착!?
청춘시대2 류화영, “벨에포크 떠나는 강이나, 하메들과 함께라면 언제든지 찾아오겠다.”
기안84, 2주 넘는 긴 여정! 자연주의 태국 여행 공개!
김구라-오현경, 짚라인 타고 춘천 하늘 날았다! 지상 80M 높이! ‘아찔+스릴’ 만점!
김재중X유이, 키스 1초전 ‘초밀착 스킨십’ 포착!
최민수&신성록, 뜨거운 애증으로 똘똘 뭉쳤다!
B1A4 (비원에이포) 진영, 라스 데뷔 후 첫 출연! "스페셜 MC! 만능돌+순수미 대방출"
김지원 ,가을 여인의 향기 물씬 풍기는 팔색조 매력 포착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