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서 여유로운 생활을 즐기는 황승언과 주우재의 화보 사진이 공개됐다.
 
 
독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은 모델 겸 배우 황승언, 모델 주우재와 함께 제주도에서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솔직 담백한 매력으로 주목 받고 있는 황승언은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하면서 귀여운 패션부터 섹시한 믹스매치 패션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다.
 
 
황승언은 토끼 모티프의 무늬가 엠보 처리된 밀라 백과 함께 촬영한 사진에서는 귀여운 매력을 드러냈고, 오프숄더 블라우스와 레드 컬러의 패트리샤 백을 매치해 상큼함까지 표현했다. 특히 핑크빛 위켄더 백과 함께 촬영한 사진에서는 최근 출연했던 ‘라디오 스타’에서 보여줬던 편안한 매력을 표출했다.
 
 
‘갑자기 히어로즈’, ‘비디오 스타’ 등에서 예능감을 보여주며 주목 받고 있는 주우재는 명불허전 모델 아우라를 보여줬다. 슬링백을 손에 쥐고 서핑 보드 위에서 포즈를 취해 눈길을 사로잡는가 하면, 꼬냑 컬러의 위켄더 백을 의자 등받이에 걸어둔 채 취한 자연스러운 포즈로 시선을 끌었다.
 
 
MCM의 이번 화보는 혼자서도 여행을 즐기는 20-30대 밀레니얼 세대의 욜로(YOLO, You Only Live Once)족을 위해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제주도의 다양한 장소를 소개하는 컨셉으로 진행됐다. 황승언과 주우재는 아우오름, 애월읍 해안도로, 중문해수욕장 등 명승지뿐 아니라 제주유랑, 만춘서점, 달리센트, 나인온스버거 등 제주도의 핫플레이스를 방문해 화보를 촬영했다.
 
 
황승언, 주우재가 착용한 MCM 제품은 전국 MCM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http://kr.mcmworldwide.com)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두 사람의 제주도 라이프가 담긴 화보는 MCM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MCM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