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Color를 입다!’라는 주제로 펼쳐져

▲ 2017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 『열정有』성황리 개최

안산시가 주최하고 (재)안산시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하는 「2017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 ‘열정有’」가 2,000여명의 청소년과 시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20일 안산문화광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 Color를 입다!’라는 주제로 「청소년 어울림마당」과 연계하여 1부에는 다채로운 체험부스와 버스킹 공연, 청소년자유발언대, Color놀이터 등이 펼쳐졌고, 2부에는 사전에 SNS 인기투표를 통해 선정된 12개 청소년 동아리 공연 등 다양하고 풍성한 축제로 진행됐다.
 
‘열정有’를 통해 청소년들은 끼와 열정을 마음껏 펼치고, 청소년과 시민이 함께 즐기고 참여하는 지역축제로 진행되어 청소년들의 음악, 꿈, 열정 등 오색빛깔로 물든 축제의 장이 되었다.
 
시 관계자는 “올해 하반기에도 안산시청소년수련관에서 4회에 걸쳐『청소년어울림마당』을 계획하고 있다”며 “이런 행사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에 기여하고, 끼와 열정을 발굴, 육성하며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안산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ttp://www.ansanyouth.or.kr) 또는 안산시청소년수련관(☎412-1725)과 안산시 교육청소년과(☎481-2217)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