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스트로(ASTRO)가 컴백을 5일 앞두고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파트 1(Dream Part. 01)의 수록 곡 가사 일부를 담은 ‘ASMR’ 스페셜 비디오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24일 자정 공식 네이버 ‘브이(V)’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의 스페셜 비디오 ’굿나이트 에이에스엠알(Good Knight ASMR)’을 공개했다. ‘ASMR’은 여러 가지 소리들로 뇌를 자극하여 심리의 안정을 주는 소리를 뜻한다.
 
공개된 영상 속 아스트로 멤버들은 앨범 수록곡 가사의 일부분을 ‘ASMR’ 버전으로 읽어내리고 있다. 카메라를 향해 아이컨택을 하며 각자의 매력을 담아 차근차근 가사를 전달하는 아스트로의 모습과 6인 6색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귀와 눈을 사로잡는다.
 
멤버들의 목소리로 들리는 앨범 수록 곡의 가사들 또한 눈길을 끈다. ‘지금은 다르게 난 꿈같은 너를 이루고 싶어’, ‘너만을 위한 이 노래’, ‘잘 자요 Sweet Dream 너만을 지킬 난 평생을 곁에 있어 Good Knight’ 등 드림을 주제로 스토리처럼 이어지는 가사들이 이번 앨범에 컨셉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앨범 ‘드림 파트 1’은 지난 1년 동안 아스트로가 보여준 ‘사계절’ 시리즈를 끝내고 새롭게 선보이는 ‘드림’ 시리즈의 첫 번째 이야기다. 앨범의 타이틀곡 베이비(Baby)’는 아스트로 특유의 청량함이 느껴지는 인트로와 중독성이 높은 Baby라는 가사와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며 지난 23일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돼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중이다.
 
한편, 아스트로는 오는 5월 29일 정오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파트 1(Dream Part. 01)의 본격적인 앨범 활동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