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재명)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에서는 오는 6월 15일 15시, 수련관 공연장에서 청소년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신나는 예술여행”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지원사업에 공모하여 콘서트를 개최하게 되었으며, 서현수련관을 이용하는 청소년과 지역주민 누구나 대상으로 “The Play” 밴드의 공연을 함께 관람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구성되었다고 한다.
 
신나는 예술여행 공연은 “별처럼 멀어진 너에게”라는 음악을 통해 청소년들의 고민을 문화예술로 풀어내고 청소년들의 소중한 꿈을 스스로 지키며 함께하는 세상을 만들어 가자는 메시지를 담아 청소년과 함께 소통하고 고민하며, 스스로를 위로하는 공감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고 한다.
 
금번 공연의 관람은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 서현청소년수련관 청소년 자치기구 및 동아리 청소년들과 공연 관람을 원하는 지역의 청소년들과 지역주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번 공연 관람을 통해 “청소년이 24시간 행복한 성남시”를 만드는 성남시청소년재단의 운영모토를 실현하고 전파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가 된다.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변상덕 관장은 “청소년들의 가슴엔 누구나 한 가지 이상의 꿈을 가지고 있는데 이번 공연을 통해 우리 청소년들의 소중한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하였으며,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직원 일동은 청소년들이 꿈을 실현할 수 있는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다짐한다.”고 하였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 “신나는 예술여행” 담당자(☎031)729-9437~8)에게 문의하거나 홈페이지(http://www.snyouth.or.kr/uth/index.do)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