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태란이 우아한 미모와 고혹적인 자태가 돋보이는 사진을 SNS에 업로드해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2일(화) 이태란은 그녀의 개인 SNS에 “나 아닌 것 같은 나…”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그녀는 분홍색 원피스와 한 쪽 어깨로 넘긴 풍성한 웨이브 헤어 스타일로 우아함과 자연스런 분위기를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카메라를 응시하며 화사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은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빼앗았다. 이처럼 이태란은 푸켓의 한 식당에서 식사를 기다리던 중 찍은 사진이라고 믿기 힘들만큼 화보 같은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어 폭발적인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예쁨이 솔솔~ ♡”, “정말 어쩔 수가 없는 미모입니다! 따봉!”, “아름다워요 이태란 사랑해요”, “아이돌 같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으며, 세월을 빗겨간 이태란의 방부제 미모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한편 변치 않는 미모로 화제가 되고 있는 이태란은 드라마 ‘노란 손수건’, ‘장밋빛 인생’, ‘소문난 칠공주’, ‘내 사랑 금지옥엽’, ‘아내의 자격’, ‘왕가네 식구들’, ‘여자를 울려’, 영화 ‘마이보이’, ‘적도’, ‘두 번째 스물’ 등 그동안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자신이 맡은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베테랑 배우로서의 면모를 선보였다.
 
사진제공: 이태란 인스타그램 캡처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