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 싱그러움 느껴지는 여름 화보 공개


배우 박민영이 싱그러운 매력을 뽐냈다.

 

인디에프(대표 손수근) 여성복 꼼빠니아(COMPAGNA)가 여름 시즌을 맞아 브랜드 뮤즈인 박민영과 함께한 여름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박민영은 여성스러움과 캐주얼함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오프숄더 블라우스나 튜닉형 블라우스를 데님과 매치하여 센스 있는 여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한, 박민영은 에스닉 무드의 아이템을 활용해 시원해 보이는 휴양지 룩을 제안했다. 시원한 소재의 패턴 원피스로 로맨틱한 스타일을 연출하는가 하면, 청량감이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패턴 원피스로 멋스러운 바캉스 룩을 완성해 세련된 패션 감각을 어필했다.

 

꼼빠니아 관계자는 “박민영의 변함없는 미모와 러블리한 매력으로 여름이 기다려지는 다양한 스타일을 담은 화보가 완성됐다”며, “화보 속 박민영처럼 트렌디한 꼼빠니아의 여름 신상품으로 청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여름 패션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31일 방송예정인 KBS 드라마 ‘7일의 왕비’로 돌아오는 박민영과 꼼빠니아(COMPAGNA)가 함께한 여름 화보 컷은 꼼빠니아 공식 홈페이지(www.compagna.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5:23 [09:20]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민효린 태양, 내년 2월 부부된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 거칠지만 속 깊은 강두의 진짜 매력 오늘(3회)부터 본격 전개!
'용띠클럽’ 마지막 밤, ‘시끌벅적 맛깔나는 바비큐 파티’
‘로봇이 아니야’ 엄기준-박세완-송재룡-김민규, 꿀케미의 비결은 훈훈한 회식?!
‘투깝스’ 세 번째OST 더 베인 ‘Dreamer’, 18일 공개
배우 하재숙, “매력의 끝은 대체 어디?” 연기자 넘어 ‘만능엔터테이너’로 성장 중!
타이푼, 다시 뭉쳤다!! 원년멤버로 재결성…내년 1월 컴백 예정
김정민 콘서트, 수십곡의 명곡들을 원키·원음으로 들려 줄 계획
최성준 멘사, 천재 두뇌를 가진 엄친아의 정석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 빠져들 수밖에 없는 심쿵 포인트로 여심 싹쓸이!
'같이 살래요?' 유동근X장미희 출연 확정, 20대보다 사랑스러운 60대 로맨스 그린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X원진아, 초밀착 스킨십 포착‘아찔’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