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은 사랑한다' 엄효섭, 고려 지식인 이승휴 변신! 고뇌에 찬 눈빛 포착!


MBC ‘왕은 사랑한다’에서 엄효섭이 거침없는 직언과 능청스런 매력을 겸비한 고려의 지식인 이승휴로 변신한다.

 

‘왕은 사랑한다’(제작 유스토리나인, 감독 김상협, 작가 에어본)는 고려 시대를 배경으로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욕망을 그린 탐미주의 멜로 팩션 사극. 100% 사전제작으로 임시완-임윤아-홍종현-오민석-정보석-장영남-김호진 등이 출연한다.

 

엄효섭은 역사 속 실존 인물이자 극중 은산(임윤아 분)의 스승인 고려의 대표적인 지식인 이승휴 역을 맡았다. 격랑에 휩싸이는 왕원(임시완 분)-은산-왕린(홍종현 분)에게 적절한 가르침을 주는 조력자로 활약을 펼친다.

 

이처럼 엄효섭의 활약이 예고된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깊은 고뇌에 빠진 엄효섭(이승휴 역)의 모습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엄효섭은 두 권의 서책을 들고 무엇인가를 결심한 듯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는 고려의 지식인 이승휴와 뗄래야 뗄 수 없는 사찰인 강원도 삼척의 ‘천은사’에서 촬영중인 엄효섭의 모습이다. ‘천은사’는 실제 이승휴가 충렬왕에게 직언을 한 죄로 파직 당한 후 은거하며 민족의 대서사시 ‘제왕운기’를 저술한 역사적인 의미가 있는 장소다. 이에 ‘천은사’에서 이승휴로 분한 엄효섭의 모습은 마치 역사 속 인물이 그대로 살아 돌아온 듯한 포스를 내뿜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왕은 사랑한다’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팩션 멜로 사극. 100% 사전제작으로 진행되며 2017년 MBC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유스토리나인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5:19 [09:56]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송승헌,깊어진 감정 연기! 눈빛 하나로 애틋함 폭발! 설렘지수 UP
‘매드독’美친 흡인력의 비결! 명품 배우들이 만드는 뜨거운 에너지 포착
‘멜로홀릭’ 정윤호X경수진, 달콤과 스릴 오가는 롤러코스터 케미 大폭발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 첫 로코 X 신선한 캐릭터로 중무장!
'밥상 차리는 남자' 김미숙, 단호박 미숙 변신 완료! 김갑수와 이혼길 쾌속 주행!
'블랙' 김동준, 로열가 비리 본격적으로 파헤친다... 숨겨온 해킹 능력 과시
‘고백부부’, 시청자 뜨거운 사랑 속에 종영!
B1A4(비원에이포) 진영, 생일 맞아 멤버들의 커피차 서프라이즈! “우리 7년 차 우정”
'변혁의 사랑'최시원X강소라, 로맨틱 ‘이끌림’ 키스 포착! 달콤한 키스로 직진 모드 ON?
'밥상 차리는 남자'김갑수, 최수영-온주완 다정투샷 목격! 일촉즉발 삼자대면!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 X 원진아, 짙은 멜로감성 ‘설렘 저격’ 3차 티저 공개!
고준희, ‘자체발광X입덕 유발’ 고품격 비주얼! 네버엔딩 감탄 작렬!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