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슈가맨에서 우리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로 열렬한 환호 속에 등장했었던 코나(KONA)가 17년만의 공백을 깨고 컴백한다.
 
오는 19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보이게 될 이번 싱글 RE;WIND에는 신곡 동그라미와 Kona 5집에 수록 된 그대 눈빛은 빛나고 입술은 시원하여라가 새롭게 리메이크 되어 수록되어져 있다.
 
현재 대한민국 최고의 일렉트로니카 밴드인 W(Where the story ends)로도 아티스트적인 재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는 배영준은 그동안 여러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코나(KONA)는 나의 Life Work 같은 것’ 이라며 코나(KONA)의 컴백 가능성을 내비추었던 터라 많은 팬들의 기대와 대중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앨범은 콜라보레이션은 배영준의 전격적인 제안으로 원년 멤버 조삼희와 뮤지컬 배우 고영빈이 참여하여 3명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완성되었다.
 
여전히 편하고 자연스러운 코나(KONA)만의 멜로디와 가사에 신선하면서도 중저음이 매력적인 보컬의 조합이 흥미롭다.
 
배영준이 오래 전부터 코나의 Kona 5집 수록곡인 “그대 눈빛은 빛나고 입술은 시원하여라”를 리메이크로 점찍어 두고 있던 차 지난번 W의 2017년 EP 의 수록곡인 “의심”의 보컬로 참여한 뮤지컬 배우 고영빈에게 러브콜을 보낸 것.
 
특히 한 번 들으면 결코 잊을 수 없는 고영빈의 독특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신곡 “동그라미”는 낯간지러운 사랑고백을 단백하게 들려준다.
 
또한, 그대 눈빛은 빛나고 입술은 시원하여라의 후렴에서 쏟아지는 화려한 오케스트라의 사운드는 조삼희의 클래식 기타 연주와 완벽한 댓구를 이루며 여름 밤하늘의 은하수처럼 감동을 전해준다.
 
오는 2017년 여름 하와이에서 부는 시원한 바람이라는 뜻을 가진 코나가 다시 불기를 기대해 본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