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한은정이 대형 사고(?)를 쳤다. 방주인 한은정이 케이윌의 테라스에서 ‘연쇄 피규어 샤워’ 사건을 벌인 현장이 포착된 것. 케이윌은 사건이 벌어진 현장을 목격 후 충격에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낸다.
 
오늘(19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집주인 케이윌과 방주인 한은정의 ‘연쇄 피규어 샤워’ 사건 현장의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한은정은 해맑은 표정으로 테라스의 호수를 들고 잔디밭에 놓인 케이윌의 피규어들을 향해 거침없이 물을 뿌리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한은정이 집주인 케이윌의 동거 조건이었던 ‘피규어 청소’를 하던 중, 피규어에 대해 잘 몰랐던 그가 더 깨끗하고 꼼꼼하게 청소를 해주고 싶은 마음에 실수를 하고 만 것. 그가 피규어 하나하나에 정성을 다해 물을 뿌리며 손수 닦고 있는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왠지 모를 불안감을 들게 만든다.
 
연예계 대표 피규어 콜렉터로 알려진 케이윌은 한은정을 찾아 테라스로 나와, 바닥에 흠뻑 젖어있는 자신의 피규어들을 목격한 후 충격에서 벗어나지 못한 듯 어이 없는 웃음을 터트리고 있어 눈길을 끈다.
 
제작진에 따르면 한 동안 말을 잇지 못하고 있던 케이윌은 한은정에게 눈 앞에 상황이 믿기지 않는 듯 떨리는 목소리로 “물 뿌렸어요?..”라며 물었고, 이에 한은정은 그의 눈치를 보며 “물을 뿌려도 되는 줄..”이라며 말을 더듬으며 자신의 실수에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 과연 이 사건의 결말이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집주인 케이윌과 방주인 한은정의 충격적인 테라스 ‘연쇄 피규어 샤워’ 사건의 전말은 오늘 (19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