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X 김세정, ‘스승의 날’ 우리 반 선생님이었으면 하는 스타 선정

 

배우 박보검과 구구단 김세정이 ‘스승의 날’ 우리 반 선생님이었으면 하는 스타로 선정됐다.

 

수학인강 세븐에듀는 지난 4월 4일부터 5월 10일까지 총 924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스승의 날 우리 반 선생님이었으면 하는 스타는?’이라는 설문조사에서 박보검(329명, 36%), 뒤를 이어 김세정(288명, 31%)이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수학인강 스타강사 세븐에듀&차수학 차길영 대표는 “이번 설문 조사에서 1위를 한 박보검은 출중한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 훈훈한 성품까지 ‘보검홀릭’이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학교 생활을 착실히 하며 우수한 성적은 물론 대학 졸업전까지 참여하는 등 모범적인 이미지까지 갖추고 있어 1위로 선택된 것 같다”고 전했다.

 

또한 차길영 대표는 “2위를 차지한 구구단의 김세정 역시 밝고 털털하며 건강한 이미지로 최근 ‘예능대세’로 떠오를 만큼 주목받고 있다”며, “‘정글의 법칙’, ‘마이 리틀 텔레비전’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보여준 귀엽고 친근한 매력 때문에 ‘스승의 날’ 우리반 선생님이었으면 하는 스타로 뽑힌 것 같다"고 설명했다.

 

그 밖에도 최근 종영한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남다른 케미를 선보인 박형식(66명, 7%)과 박보영(48명, 5%)이 3~4위를 차지했으며 아이유(43명 5%), 육성재(40명, 4%), 아이린(40명, 4%), 송중기(32명, 4%)가 그 뒤를 이었다.

 

한편 박보검은 ‘제53회 백상예술대상’에서 tv부문 ‘Star Century 인기상’을 수상했고 현재 차기작 검토 중이며, 김세정은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 MC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사진 출처- 박보검(JTBC 백상예술대상방송캡처) 김세정 (온스타일 겟잇뷰티 방송캡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5:15 [09:22]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전현무, 고추밭서 물 만난 19금 개그! 능청+당당 입담에 폭소 한바탕!
‘7일의 왕비’ 이동건 황찬성, 제작진도 숨죽인 피투성이 열연
오현경, 뙤약볕 아래 태양을 피해라! 여배우의 모닝 공원 산책!
‘눈덩이 프로젝트’ 신동, 뮤비 현장 압도하는 든든한 신감독! 궁금증 UP!
‘죽어야 사는 남자’ 강예원, 안경 소품 하나로 완성한 작가 포스!
탑 선고공판, 오늘 진행된다 "인생 최악의 순간"
안재욱, 9살 연하 아내와 연애 비화 고백! "만나달라고 사정사정했다"
산다라박, 고양이부터 미이라까지! ‘귀염+파격’ 반전 피부 관리 모습에 깜놀!
‘최고의 한방’ 윤시윤-이세영, 볼링장 훈훈 투샷 포착!
무한도전, 진짜사나이 특집 마지막까지 불태운다! 이번엔 장갑차 탑승!
아르곤, 김주혁X천우희, 대본리딩부터 치열했다! ‘믿고 보는’명품 배우들이 한자리에~!
‘죽어야 사는 남자’ 신선한 설정 X 독특한 캐릭터 X 배우들의 시너지로 제대로 통했다!
인기기사

유빈, a컷보다 더 예쁜 썸머 b컷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