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꾼’ 이시영X김영광 2인포스터, 압도적 분위기 ‘시선 강탈’


‘파수꾼’ 이시영, 김영광의 2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5월 22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특별기획 ‘파수꾼’(연출 손형석, 박승우/ 극본 김수은)은 국가가 잡지 못한 범인들을 잡는 ‘파수꾼’들의 활약을 그린 액션 스릴러물이다. 범죄로 사랑하는 이를 잃고 평범했던 일상이 하루아침에 산산조각 나버린 사람들이 모여, 정의를 실현해가는 이야기를 그리게 된다.

 

15일 공개된 ‘파수꾼’의 2인 포스터는 이시영(조수지 역)과 김영광(장도한 역)의 압도적인 비주얼과 임팩트 있는 카피로 시선을 강탈한다.

 

먼저 포스터를 가득 채운 수많은 CCTV 화면들이 눈에 띈다. 그 속에서 김영광은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속내를 알 수 없는 김영광의 눈빛은 강렬하고도 미스터리하다. 그래서 극중 김영광이 연기할 겉과 속이 다른 속물검사 장도한 캐릭터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이시영은 다부진 모습으로 서 있다. 극중 이시영은 딸을 죽인 범인을 처단하기 위해 ‘파수꾼’에 합류하는 형사 조수지를 맡았다. 범인을 잡을 때까지 한 순간도 놓치지 않으려는 듯한 이시영의 모습에선 굳은 의지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두 사람의 강렬한 대치는 극중 조수지와 장도한이 어떤 관계로 얽히게 되는지 관심을 갖게 한다. 범인을 쫓는 조수지, 비밀스러운 매력의 장도한, 두 사람 사이의 미묘한 긴장감, 그리고 CCTV 화면 속에 있는 수많은 장면과 사건들이 본 방송에서 어떻게 연결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니들이 안 잡고, 못 잡으니까”라는 카피는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고 있다. ‘파수꾼’은 경찰도 검찰도 포기해버린 사건을 쫓는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펼쳐낼 예정. 이들의 절실함과 강인함이 담긴 카피 한 줄은 ‘파수꾼’의 이야기와 통쾌한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MBC 새 월화특별기획 ‘파수꾼’은 아찔한 카체이싱, 오토바이 액션 등 영화 같은 액션신을 예고하며 주목 받고 있다. 풍성하고 화려한 볼거리와 MBC드라마극본 공모전에서 장려상을 수상한 신선한 극본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계획. ‘역적’ 후속으로 5월 22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MBC ‘파수꾼’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5:15 [09:52]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전현무, 고추밭서 물 만난 19금 개그! 능청+당당 입담에 폭소 한바탕!
‘7일의 왕비’ 이동건 황찬성, 제작진도 숨죽인 피투성이 열연
오현경, 뙤약볕 아래 태양을 피해라! 여배우의 모닝 공원 산책!
‘눈덩이 프로젝트’ 신동, 뮤비 현장 압도하는 든든한 신감독! 궁금증 UP!
‘죽어야 사는 남자’ 강예원, 안경 소품 하나로 완성한 작가 포스!
탑 선고공판, 오늘 진행된다 "인생 최악의 순간"
안재욱, 9살 연하 아내와 연애 비화 고백! "만나달라고 사정사정했다"
산다라박, 고양이부터 미이라까지! ‘귀염+파격’ 반전 피부 관리 모습에 깜놀!
‘최고의 한방’ 윤시윤-이세영, 볼링장 훈훈 투샷 포착!
무한도전, 진짜사나이 특집 마지막까지 불태운다! 이번엔 장갑차 탑승!
아르곤, 김주혁X천우희, 대본리딩부터 치열했다! ‘믿고 보는’명품 배우들이 한자리에~!
‘죽어야 사는 남자’ 신선한 설정 X 독특한 캐릭터 X 배우들의 시너지로 제대로 통했다!
인기기사

유빈, a컷보다 더 예쁜 썸머 b컷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