귓속말 이보영 이상윤 포옹 포착, 점점 더 가까워지는 두 男女


‘귓속말’ 이보영 이상윤, 두 남녀의 거리가 더욱 가까워진다.

 

SBS 월화드라마 ‘귓속말’(극본 박경수/연출 이명우)에는 적으로 만나 어느새 동료가 된 남녀가 있다. 살인누명을 쓴 남자의 딸. 누명임을 알면서도 어쩔 수 없이 청부판결을 내린 판사. 적개심을 품을 수밖에 없는 사이였지만, 이들은 같은 목적에 따라 움직이며 서로에게 힘이 됐다. 그리고 이제 이들의 관계는 한 발자국 더 가까워질 전망이다.

 

통렬한 현실반영, 묵직한 메시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뒤통수 전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 등. 안방극장이 ‘귓속말’에 열광하는 이유는 많다. 그 중에서도 결코 빼놓을 수 없는 것이 극중 신영주(이보영 분)-이동준(이상윤 분) 두 남녀의 관계 변화이다. 처절한 상황 속 감정변화가 밀도 있게 그려지며 ‘박경수 작가의 멜로’라는 새로운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5월 15일 ‘귓속말’ 제작진이 신영주-이동준의 한층 좁혀진 거리를 엿볼 수 있는 14회 한 장면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영주와 이동준은, 이동준의 어머니가 운영하는 요양원에 단둘이 있다. 이 곳은 신영주의 아버지가 죽음을 맞이한 곳이기도 하다. 그만큼 신영주에게도, 이동준에게도 매우 중요한 공간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곳에 두 사람이 함께 있다는 것만으로도 큰 의미를 지닌다.

 

무엇보다 돋보이는 것은 두 사람의 가까워진 거리이다. 두 번째 사진 속 신영주가 두 팔로 이동준을 꼭 끌어안고 있는 것. 다음 사진에서도 스쳐 지나면서도 손을 꼭 잡은 두 사람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지금 누구보다 처절한 상황에 놓인 두 사람이다. 같은 목적을 위해 달려가는 두 사람에게, 조금씩 그러나 강렬하게 서로에 대한 감정변화가 일어나고 있음이 오롯이 느껴진다.

 

지난 방송에서 신영주와 이동준은 최일환(김갑수 분)을 소환하는데 성공했다. 두 사람에게 최일환은 법비의 온상인 태백의 대표이자, 얽히고설킨 권력구도의 정점에 선 인물이다. 동시에 두 사람의 운명을 나락으로 밀어 넣고, 살인죄를 저지른 인물이기도 하다. 공동의 적인 셈. 최일환을 향한 총알이 맞아 떨어지기 시작한 가운데, 두 남녀의 거리도 가까워지며 ‘귓속말’의 스토리는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종영까지 단 4회가 남은 ‘귓속말’. 치열한 두뇌싸움과 통쾌한 뒤통수, 더불어 펼쳐질 신영주, 이동준의 감정변화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SBS ‘귓속말’ 14회는 5월 15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SBS ‘귓속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5:15 [09:54]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배우 김성은, 만삭에도 화사한 ‘꽃미모’ 과시!
'비밀의 숲' 5人 5色 단체 + 캐릭터 포스터 공개, ‘압도적 포스’로 시선 강탈!
‘7일의 왕비’ 달달하고 치명적이다, 멜로끝판왕 예고
'나 혼자 산다' 엠버, 헨리와 비글남매 ‘찰떡궁합 우정’ 대 방출!
'슈돌' 서언-서준, 휴대전화 없이 살기 도전 ‘그래 결심했어’
조인성, 이효리와 특별한 장소에서 만남
'나 혼자 산다' 전현무, 폼생폼사 시구 연습! 온 얼굴로 시구 연습?
언슬2, 오늘 마지막 회! 건대 축제 무료 공연! 환상의 피날레!
'슈돌' 화제의 BBC 방송사고 가족! 로버트 켈리 깜짝 등장
'배틀트립' 김수용-박휘순, 공항 패피→미얀마현지인 2단 변신 포착! 웃음빵~
별별며느리 함은정X이주연 격렬 육탄전+돌직구 작렬 티저 공개!
배우 김성은, “진짜 만삭의 임산부 맞나요?” 병아리 같은 ‘러블리 매력’ 자랑!
인기기사

이하늬, 아찔한 명품 몸매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