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고양국제꽃박람회, ‘고양시 브랜드 관광상품 홍보관’ 운영

▲ 고양시 꽃박람회 방문하고 추억 남겨요

고양시(시장 최성)는 4월 28일부터 시작되는 2017 고양국제꽃박람회 기간 동안 고양시 그리고 꽃박람회 방문을 추억할 수 있도록 관광기념품을 판매하는 ‘고양시 브랜드 관광상품 홍보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호수공원 ‘플라워 브랜드관’ 내에 자리 잡은 ‘고양시 브랜드 관광상품 홍보관’에서는 기존의 고양시 브랜드 관광상품 공모전에서 우수 제품으로 인정받은 관광기념품을 집중 홍보하고 판매한다.
 
시 대표 캐릭터인 ‘고양고양이’, ‘고야’와 더불어 국내 최대 화훼박람회인 ‘고양국제꽃박람회’, 한반도 최초의 볍씨로 인류 문명의 시작을 알린 ‘가와지볍씨’ 등 역사와 문화가 녹아 있는 고양시만의 콘텐츠를 재해석해 만든 독창적인 제품들이 관광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아울러 고양시는 일산문화공원에서 ‘찾아가는 고양관광안내소’를 운영해 ‘고양이 캐릭터 모자 만들기’와 ‘가족 고양이 고야 페이스페인팅’ 체험행사를 진행하며 보다 많은 방문객에게 브랜드 관광상품을 접하게 하고 매력적인 도시 브랜드 이미지를 알린다는 방침이다.
 
‘고양시 브랜드 관광상품 홍보관’은 꽃박람회 폐막일인 5월 14일까지 운영되며 야간개장을 하는 행사일정에 맞춰 저녁 9시까지 개장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 신한류관광과(☎031-8075-341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