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시민자전거 무료교실 운영
올바른 자전거 이용을 위한
▲ 남양주시 시민자전거 무료교실 운영


남양주시 자전거연합회(회장 김성애)는 10월 27일까지 남양주시 삼패한강시민공원에서 남양주시민을 대상으로 무료 자전거교실을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남양주시자전거연합회가 주최.주관하고 남양주시가 후원하는 남양주시민자전거 교실은 자전거를 이용하고자하는 시민들이 증가함에 따라 자전거이용 욕구를 충족시키고, 자전거레저특구지정 도시답게 안전한 자전거문화의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시민자전거 교실은 자전거에 대한 올바른 이해 및 기초질서 준수 등의 이론교육과 기본자세 및 자전거도로 주행의 실전교육으로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으며, 월~금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2주간의 교육과정을 이수함으로써 초보자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자전거를 탈 수 있게 할 계획이다.

 

남양주시자전거연합회장은“자전거 교실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자전거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흥미를 유발시켜 많은 남양주시민들이 안전한 자전거 문화에 동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시민자전거 교실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남양주시자전거연합회(☏ 010-3737-1985)로 하면 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4:21 [13:32]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김성은, 예정보다 이른 출산
박소현, 프로그램 MC 장수 비결은? 결혼 NO! 출산 NO!
'파수꾼' 이시영, 범인 끝까지 잡는다 ‘걸크러시 액션 5종’
2PM 회식, 장난스런 표정과 훈훈한 외모
비정상회담 김연경, 글로벌 식빵요정 등극
‘7일의 왕비’ 아역 박시은, 첫 회부터 남장한다 ‘시선강탈’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남지현, ‘섹시 어른눈빛’ 작렬! 화룡점정 무릎 베개까지!
배우 박시연, 더 큰 나눔 실천한다! 홀트아동복지회 홍보대사 ‘홀트패밀리’로 임명
'별별며느리' 쌈 함은정♥강경준 vs 닭살 이주연♥차도진, 극과 극 커플 티저 공개!
'쌈, 마이웨이' 박서준X김지원의 1일 1설렘, 10% 돌파 원동력!
배우 온주완, 목소리 재능기부 나선다!
김부선, ‘손가락 하트’ 흥애교 폭발! ‘애교 폭격기 이런 모습 처음이야~!’
인기기사

이하늬, 아찔한 명품 몸매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