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4월 의왕아카데미는 홍혜걸이 말하는 건강이야기
27일 오후 여성화관서 의사?방송인 홍혜걸씨 초청 의사들이 얘기 않는 건강이야기
▲ 의왕아카데미 홍혜걸


의왕시는 27일 오후 3시 여성회관 공연장에서 의사 출신 방송인 홍혜걸씨를 초청해‘의사들이 이야기하지 않는 건강이야기’라는 주제로 4월 의왕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중앙일보 의학전문 기자와 논설위원으로 활동했고, 현재는 의학채널 ‘비온뒤’대표를 맡고 있는 홍씨는 ‘질병판매학’, ‘책으로보는 KBS 생로병사의 비밀’,‘의사들이 이야기하지 않는 건강이야기’ 등의 저서를 펴냈다. 또, SBS TV ‘잘 먹고잘 사는 법’ 및 ‘자기야 백년손님’, TV조선 ‘홍혜걸의 닥터콘서트’ 등의 방송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어려운 의학지식을 일반인들에게 쉽고 널리 알리는 데 기여하고 있다. 최근에는 MBC TV ‘마이 리틀 텔레비전’, KBS 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하며 예능 분야에서도친근한 모습을보여주고 있다.

 

홍씨는 이날 강의에서 한국인을 위협하는 최악의 질병을 설명하고, 현재의 건강상태를 점검하는 지표 및 예방법 등을 소개하며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중요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아카데미 강연에 앞서 식전 행사로 오카리나.팬플룻 동아리‘팬오카소리’의공연도펼쳐진다.

 

의왕아카데미는 의왕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아카데미 회원으로 등록하면 매월 강연 초대 엽서도 받아볼 수 있다.4월 의왕아카데미 내용 및 참가 문의는 의왕시 교육지원과 평생교육팀(031-345-2556)으로 전화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4:21 [13:39]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병원선' 하지원의 메디컬 드라마가 기대되는 이유 셋
아이비, 8살 연하 뮤지컬배우 고은성과 열애 중! 연예계 공식 커플! HOT해~
‘죽어야 사는 남자’ 최민수의 정체 알게 된 강예원의 선택만이 남았다!
유이, 맨방사수 욕구를 자극하는 여신 강림 스틸 3종 공개!
‘하백의 신부 2017’ 임주환, 명불허전 연기력! 최강 몰입도 탄생..
한예슬, 독보적인 아우라 뽐낸 자체발광 공항패션 화제
헨리, 영캐주얼 브랜드 ‘아메리칸이글’ 모델 발탁
황정음 득남, 모두의 축복속에 안정 취하는 중
솔비 그림, 최대 미술시장이 평가하는 가치는?
마마무 첫 부산 단독 콘서트, 다양한 볼거리로 중무장한 ’2017 마마무 콘서트 무지컬(MOOSICAL) 커튼콜’
송혜교-서경덕, 광복절 맞아 교토의 '한국 역사 유적지' 알린다
배우 한채아, ‘매혹 눈빛’에 빨려 들어가겠네! ‘블랙홀 미모’ 자랑!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