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아동과 여성이 안전한 사회안전망 구축에 민?관?경 힘 모아
아동·여성안전 지역연대 운영위원회 개최
▲ 아동 여성안전 지역연대 운영위원회


부천시는 지난 20일 아동과 여성이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2017년도 아동·여성안전 지역연대 운영위원회’를 열었다.

 

‘부천시 아동·여성안전 지역연대’는 지역사회 아동·여성보호 관련 민간기관·관공서·경찰의 협력을 통해 폭력피해를 예방하고 지역안전망을 구축하기 위한 위원회다.

 

이날 위원회에서는 성·가정폭력 예방의 중요성에 공감하며 지역사회 인식 개선을 위한 폭력 예방 캠페인과 예방교육 방법에 대한 논의가 있었다.

 

또 폭력피해자에 대한 실질적인 보호를 위해 ‘실무사례협의회’를 구성, 운영하기로 뜻을 모았다.

 

지역연대에서는 올해 “아동과 여성이 안전한 사회안전망 구축”을 목표로 ‘범시민 찾아가는 폭력예방교육’을 무료로 실시할 예정이다.

 

이자원 부천시 여성청소년과장은 “아동의 안전한 통학 길을 위한 아동안전지도 제작 등 아동과 여성 모두가 안전한 울타리 안에서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4:21 [13:50]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살림남2’ 올림픽중계로 21일 방송 결방
배우 차엽, '스위치 - 세상을 바꿔라' 캐스팅 확정! 장근석과 환상의 수사 호흡 선보인다
‘마더’ 이혜영, 우아한 블루 드레스 차림! 대배우 아우라에 압도!
케이티 페리 내한공연, 10분만에 매진! 추가 티켓 오픈 확정!
윤계상 약식기소, 불법 튜닝 차량 운전 협의
'미스티' 역대급 사랑♥남주의 탄생! 시청자가 지진희에게 빠진 이유
‘인형의 집’ 한상진-이은형, 베일에 싸인 ‘은회장 家의 시크릿 맨!’ 진짜 정체는?
‘해투3’ 박완규, “김경호 퇴근 실패. 아주 고소했다” 김경호에 굴욕 선사!
'라디오스타' iKON 바비, YG 폭풍 디스? 연애금지는 기본! 계속 늘어가는 엄청난 규율들 고백!
'너의 등짝에 스매싱' 이현진, 시청자 매료시키는 케미 요정
‘라이브’ 노희경 작가, 지구대 경찰 이야기 선택한 이유
‘키스 먼저 할까요’ 첫방부터 터졌다, 단숨에 월화극 1위 등극
인기기사

솔비, 스페인 일상 담은 패션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