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민우혁, KBS2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300회 특집 출연! 시청자들에게 역대급 귀호강 선물할 예정!


배우 민우혁이 오는 22일(토) KBS2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 300회 특집에 출연해 배우 남경읍과 특급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것으로 보여,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민우혁의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1장의 사진과 함께 “민우혁 배우가 KBS2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에서 남경읍 배우와 환상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흠 잡을 곳 없는 완벽한 무대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모니터링하는 민우혁 배우의 모습에서 뜨거운 열정이 느껴지네요! 22일 토요일 오후 6시 5분 ‘불후의 명곡’ 본방사수 부탁드립니다!’라는 글을 게시해, 민우혁이 선보일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민우혁은 스마트폰 액정이 뚫릴 듯한 강렬한 눈빛을 발사하며 진지하게 자신의 무대를 모니터링 하고 있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줘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민우혁은 뮤지컬계의 대선배 남경읍과 듀엣으로 호흡을 맞추며 폭발적인 가창력과 좌중을 압도하는 무대 장악력을 보여줄 예정으로, 두 사람의 환상적인 하모니와 강렬한 시너지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4월 24일(월) 두번째 싱글앨범 ‘선물’ 음원 공개를 앞두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민우혁이 출연한 KBS2 ‘불후의 명곡’ 300회 특집 전설과의 듀엣 특집은 오는 22일(토) 오후 6시 5분 KBS2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열음엔터테인먼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4:20 [15:17]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민우혁, 양가 부모님 앞에서도 숨길 수 없는 잉꼬부부의 면모!
트와이스 다현 부상, 무엇보다 회복이 최우선
소녀시대 티파니, 미국유학을 검토 중
아이비 고은성, 나름 비밀연애를 했지만..
‘죽어야 사는 남자’ 최민수&강예원, 부녀 사이의 다정한 한 때 포착!?
청춘시대2 류화영, “벨에포크 떠나는 강이나, 하메들과 함께라면 언제든지 찾아오겠다.”
기안84, 2주 넘는 긴 여정! 자연주의 태국 여행 공개!
김구라-오현경, 짚라인 타고 춘천 하늘 날았다! 지상 80M 높이! ‘아찔+스릴’ 만점!
김재중X유이, 키스 1초전 ‘초밀착 스킨십’ 포착!
최민수&신성록, 뜨거운 애증으로 똘똘 뭉쳤다!
B1A4 (비원에이포) 진영, 라스 데뷔 후 첫 출연! "스페셜 MC! 만능돌+순수미 대방출"
김지원 ,가을 여인의 향기 물씬 풍기는 팔색조 매력 포착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