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지은, 처연한 눈빛+청순 분위기로 ‘시선 집중’

 


배우 오지은이 KBS2 <이름 없는 여자>의 티저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KBS 2TV 새 저녁일일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극본 문은아/연출 김명욱/제작 팬엔터테인먼트)에서 아이를 지키기 위해 스스로 이름을 지운 여자 ‘손여리’역으로 반가운 컴백을 알린 배우 오지은이 역할에 몰입한 티저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오지은은 청순한 분위기의 스타일링을 한 채 감정 연기에 몰입해있는 모습이다. 이어 배를 감싼 채 처연한 눈빛을 선보이고 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어떤 사연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지은은 이번 작품으로 지난 2011년 KBS <웃어라 동해야>에서 호흡을 맞췄던 김명욱 PD, 문은아 작가 콤비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완성도 높은 드라마를 만들어낼 예정이다.

 

또한 최근 촬영 중 건강 관리는 물론 연기 변신에 대한 열의와 포부를 밝히며 네티즌들로부터 열띤 응원을 받은 바 있다. 그간 다양한 작품을 통해 호평을 받아온 오지은이 지난 해 부상을 딛고 컴백하는 만큼 역할에 200% 몰입한 모습을 공개하며 본편에 대한 기대를 한층 더 높이고 있다.

 

한편 오지은이 컴백을 알린 KBS2 새 저녁일일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는 <다시, 첫사랑> 후속으로 오는 24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출처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4:19 [14:28]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죽어야 사는 남자’ 신성록&이소연, 꽃으로 완성한 극강의 비주얼!
한주완, ‘나홀로 마라톤’ 포착! 스트레스 날리는 청량한 미소
김준희, 당당히 열애 중
최민수&신성록, 유쾌한 에너지 X 광대승천 미소 뿜뿜!
신세경-남주혁, 설렘폭발 놀이공원 데이트 포착! 핵달달 예고
배우 박해미, 10kg 체중 감량 비법 대공개! 정열의 플라멩코!
‘최강 배달꾼’ 채수빈 김선호, 거침없는 수중 촬영 현장 포착
'학교 2017' 김세정-김정현-장동윤, 금도고 3인방의 미묘한 삼각관계
'냄비받침' 홍준표, 영수회담으로 시작해 눈썹 문신,효린 열혈 팬 인증까지!
‘살림남2’ 딸의 학교 찾은 김승현, “자퇴까지 생각했다”는 말에 ‘충격’
‘죽어야 사는 남자’ 최민수, 이것이 진정한 백작의 품격! 품위 X 카리스마 스틸 공개!
'왕은 사랑한다' 임윤아 X 홍종현, 첫 밀착케미 옳았다! 심쿵하기 좋은 밤!
인기기사

유빈, a컷보다 더 예쁜 썸머 b컷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