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지은, 처연한 눈빛+청순 분위기로 ‘시선 집중’

 


배우 오지은이 KBS2 <이름 없는 여자>의 티저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KBS 2TV 새 저녁일일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극본 문은아/연출 김명욱/제작 팬엔터테인먼트)에서 아이를 지키기 위해 스스로 이름을 지운 여자 ‘손여리’역으로 반가운 컴백을 알린 배우 오지은이 역할에 몰입한 티저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오지은은 청순한 분위기의 스타일링을 한 채 감정 연기에 몰입해있는 모습이다. 이어 배를 감싼 채 처연한 눈빛을 선보이고 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어떤 사연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지은은 이번 작품으로 지난 2011년 KBS <웃어라 동해야>에서 호흡을 맞췄던 김명욱 PD, 문은아 작가 콤비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완성도 높은 드라마를 만들어낼 예정이다.

 

또한 최근 촬영 중 건강 관리는 물론 연기 변신에 대한 열의와 포부를 밝히며 네티즌들로부터 열띤 응원을 받은 바 있다. 그간 다양한 작품을 통해 호평을 받아온 오지은이 지난 해 부상을 딛고 컴백하는 만큼 역할에 200% 몰입한 모습을 공개하며 본편에 대한 기대를 한층 더 높이고 있다.

 

한편 오지은이 컴백을 알린 KBS2 새 저녁일일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는 <다시, 첫사랑> 후속으로 오는 24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출처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4:19 [14:28]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정윤호 전역 기념 미니 도서관 짓는다
‘발칙한 동거’ 피요미 피오, ‘누나 전용 안전바’ 변신!
박나래, ‘트로트 여신→복분자 요정→양치 숙면자’ 낮과 밤이 다른 여자!
백일섭, 설현에게 굴욕 선사! “시집은 갔어?” 대 폭소!
이시영 ‘파수꾼’ 촬영장에서 깜짝 생일파티 ‘웃음꽃 활짝’
배우 민우혁, KBS2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300회 특집 출연! 시청자들에게 역대급 귀호강 선물할 예정!
이효리 민박, 대박 기운 물씬~
이영애X송승헌, 이토록 슬프고 아름다운 금강산 조우! 뭉클한 역대급 엔딩
길구봉구&유성은 콘서트, 스페셜 게스트로 절친 총출동!
'노래싸움-승부' 유성은 VS 스테파니, ‘폭풍성량 1인자’ 자리 건 세기의 맞대결!
언슬2, 황금막내 소미, 금사빠 거부선언!
‘7일의 왕비’ 대본리딩, 박민영 연우진 이동건 첫 호흡부터 완벽
인기기사

이하늬, 아찔한 명품 몸매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