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리, 세계가 인정한 그녀

 


영화 <아가씨>를 통해 세계적인 배우 반열에 오른 그녀, 배우 김태리의 화보 및 인터뷰가 <코스모폴리탄> 5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태리는 “어떤 것을 목표로 삼고 살아가기보다는 지금 현재의 삶에 충실하게 살아가려고 해요. 미래를 계획하기 전에 현재의 삶을 풀어나가는 것도 여전히 쉽지 않은 것 같거든요. 제가 옛날에 쓴 일기장을 보면, 지금 하고 있는 고민을 똑같이 하고 있더라고요. 굉장히 반복적인 루트로 생각의 고리가 이어지고요. 그때는 해결되었다고 생각했는데, 다음에 똑같은 고민을 시작하고 있는 거죠”라며 꿈에 대한 가치관을 이야기했다.

 

<아가씨> 이후 차기작으로 임순례 감독의 <리틀 포레스트>를 선택한 그녀는 이번 영화를 위해요리를 배웠다며 “제가 맡은 캐릭터에 맞게, ‘어렸을 때부터 엄마가 요리하는 모습을 보고 자랐고, 본인도 요리하는 것을 좋아하고, 자신의 손으로 뭔가를 해먹는 것을 즐기는’ 그런 인물에 맞는 정도의 스킬과 편안함 정도만 얻으려고 노력했어요.”라고 답했다.

 

배우 김태리의 화보 및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5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www.cosmopolitan.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 사진 제공 = 코스모폴리탄)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4:19 [09:16]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정윤호 전역 기념 미니 도서관 짓는다
‘발칙한 동거’ 피요미 피오, ‘누나 전용 안전바’ 변신!
박나래, ‘트로트 여신→복분자 요정→양치 숙면자’ 낮과 밤이 다른 여자!
백일섭, 설현에게 굴욕 선사! “시집은 갔어?” 대 폭소!
이시영 ‘파수꾼’ 촬영장에서 깜짝 생일파티 ‘웃음꽃 활짝’
배우 민우혁, KBS2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300회 특집 출연! 시청자들에게 역대급 귀호강 선물할 예정!
이효리 민박, 대박 기운 물씬~
이영애X송승헌, 이토록 슬프고 아름다운 금강산 조우! 뭉클한 역대급 엔딩
길구봉구&유성은 콘서트, 스페셜 게스트로 절친 총출동!
'노래싸움-승부' 유성은 VS 스테파니, ‘폭풍성량 1인자’ 자리 건 세기의 맞대결!
언슬2, 황금막내 소미, 금사빠 거부선언!
‘7일의 왕비’ 대본리딩, 박민영 연우진 이동건 첫 호흡부터 완벽
인기기사

이하늬, 아찔한 명품 몸매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