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아찔한 명품 몸매 공개

 

 


배우 이하늬가 ‘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 화보에서 특유의 건강미를 마음껏 발산했다.

 

19일 아몬드 음료 ‘아몬드 브리즈’는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하늬의 ‘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건강한 여자의 대명사로 불리는 이하늬는 최근 ‘몸짱밀크’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아몬드 음료인 아몬드 브리즈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아몬드 브리즈 화보 속 이하늬는 블루 색상의 운동복과 탄탄한 보디 라인이 돋보이는 레깅스를 입은 채 독보적인 건강미를 드러냈다. 연예계 대표 건강 미녀답게 꾸준한 운동과 건강식으로 다진 몸매는 어떤 각도에서도 굴욕없는 몸매를 자랑한다. 특히 막 운동을 마치고 잠깐 휴식을 취하고 있는 듯 한 화보에서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하늬의 아몬드 브리즈 화보는 온라인에서 공개되자마자 네티즌들의 댓글이 이어지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건강한 여자의 대명사로 불리는 이하늬는 아몬드 브리즈의 모델로 활동하며 진정한 아름다움은 지속적인 노력과 철저한 자기 관리를 통해 얻어진 ‘건강함’에서 비롯된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틈틈이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가꾸는 그녀의 평소 생활을 반영해 더욱 눈길을 끈다.

 

아몬드 브리즈 관계자는 “아몬드 브리즈는 ‘건강함’에서 비롯된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하고자 이하늬와 함께 ‘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아몬드 브리즈 캠페인의 첫 화보에서도 외모뿐 아니라 내면의 건강함을 지닌 이하늬의 아름다움을 담는데 주력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하늬가 모델로 함께하는 아몬드 브리즈는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든 식물성 음료로 온라인과 SNS에서 ‘몸짱밀크’로 불리고 있는 아몬드 음료다. 오리지널(45kcal), 언스위트(35kcal), 바나나(80kcal), 초콜릿(100kcal)의 4종과 카페라테, 카푸치노 등 커피 음료를 만들 때 최적화된 포뮬러를 가진 바리스타 블렌드가 전국 올리브영은 물론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 주요 편의점과 대형마트 및 온라인 등에서 판매 중이다.

 

사진제공 : 아몬드브리즈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4:19 [09:34]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부암동 복수자들' 복수를 결심한 현모양처 명세빈, “실제로 복자클럽 있다면 가입해보고 싶다.”
'청춘시대2'한승연X이유진, 풋풋한 손 잡기♥ 힐링 케미가 기대되는 이유
‘이웃집 스타’ 솔비, 첫 스크린 신고식 성공적!! 연기 포텐 제대로 터졌다
B1A4, ‘그레이’ 버전 개인 포스터 전체 공개!
'변혁의 사랑' 강소라 첫 스틸컷 공개! 생활력 만렙 슈퍼 알바걸 출격..
김주혁X천우희 ‘이 케미 실화?’ 함께 성장하는 츤데레 팩트 커플
'황금빛 내 인생' 최귀화-정소영, 심장덜컹 첫사랑 재회! 궁금증 UP!
'왕은 사랑한다' 백송이, 여자 이정재! 촬영장의 감초로 첫걸음!
'슈츠' 장동건- 박형식 캐스팅 확정! 2018년 가장 기대되는 최강 남-남 투탑의 탄생!
마지막 배달 앞둔 ‘최강 배달꾼’ 고경표-채수빈 행복 이뤄질까
신봉선, ‘돈 갚아라!’ 1인 피켓시위! 김대희 향한 짝사랑 완전 종결? ‘궁금증UP’
'밥상 차리는 남자' 최수영-온주완, 로맨틱 작렬 야경 데이트! 꽁냥꽁냥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