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영-성준, 유쾌하지만 가볍지 않은 어른들의 완벽 로맨스♥


‘완벽한 아내’ 고소영, 성준이 유쾌하지만, 가볍지 않은 어른들의 완벽 로맨스로 설렘과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KBS 2TV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 제작 KBS 미디어)에서 이은희(조여정)의 수상한 정체를 함께 밝히고, 맞서며 서로의 공허한 마음과 상처를 보듬어주고 있는 심재복(고소영)과 강봉구(성준). ‘재복 삼촌’, ‘봉구 조카’라는 친근한 애칭과 달리, 붙기만 하면 설렘이 보장되는 케미와 서로의 힘이 되어주는 이들의 힐링 로맨스에 시청자들의 응원이 뜨거워지고 있다.
 
돈 많은 누나들처럼 물질적인 공세는 없지만, 생일을 기념해 난생처음 미역국을 끓여주는 등 평범치 않은 가족사로 생긴 봉구의 공허함을 조금씩 메워주고 있는 재복. 봉구 역시 첫사랑 차경우(신현준)와 남편 구정희(윤상현)에게 배신당하고 의심당하는 재복을 따뜻하게 안아줬고, 늘 같은 자리를 지키며 힘든 순간을 버텨낼 수 있는 힘과 응원을 주고 있다.
 
지난 15회분에서도 재복이 양육권 조정을 요구한 전남편 구정희(윤상현)에게 맞서자, 봉구가 이를 당연하다는 듯 도왔고, 손발이 척척 맞는 호흡으로 믿고 보는 케미를 선보였다. 또한, “이은희가 무슨 미션 준 거예요?”라는 물음에 “심재복 자빠트리기”라고 솔직히 대답한 봉구가 “해봐. 해봐. 실행해 봐”라는 재복의 장난기를 덥석 물며 어깨동무를 하고 나란히 길을 걷는 모습으로 웃음과 설렘을 더했다. 미션 수행을 빙자한 데이트 아닌 데이트에 시청자들의 광대가 승천하는 순간이었던 것.
 
정희, 은희와 삼자대면을 하러 간 재복이 걱정돼 집 밖에서 하염없이 기다리고, 뜬금없는 꽃구경으로 그녀의 긴장을 풀어준 봉구. 그런 봉구에게 “고맙다”는 어색한 말을 자주 할 정도로 믿고 의지하게 된 재복. 느리지만, 서로의 마음에 천천히 녹아들고 있는 ‘복구 커플’의 말 한마디, 짧은 스킨십 하나에도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이 쏟아지는 이유다.
 
‘완벽한 아내’, 오늘(18일) 밤 10시 KBS 2TV 제16회 방송.
 
사진제공= ‘완벽한 아내’ 방송 화면 캡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4:18 [16:41]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라디오스타’ 마이크로닷, 질랜드서 알바로 회 떴다 고백
슈츠, 채정안 X 장동건 홍다함 X 최강석, 그들의 화해법
‘선을 넘는 녀석들’ 김구라, 입 쭉 내민 ‘도널드 덕’ 변신!
“우리 같이 꽃길만 걷자” 박보검의 응원에 답한 방탄소년단 우정 돋보여
‘나 혼자 산다’ 한혜진, 천연비누 만들기 첫 도전에 ‘신기술’ 개발!
쁘렝땅(PRENDANG), '분위기 여신' 정혜영, 꽃과 함께 우아한 화보 공개!
마동석, 최귀화 등 소속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 TCO ent로 새출발
'라디오스타' 김성령부터 마닷까지,.. 미식가들의 끝없는 음식 예찬!
배우 조수하, 영화 여주 캐스팅!
‘무법변호사’ 이준기, 리허설도 실전같이! ‘시청자 찬사’ 이끌어내는 원동력!
‘슈츠(Suits)’ 재심사건 뒤집히나, 장동건x박형식 위기에 대처하는 자세
‘기름진 멜로’ 정려원, 이준호 장혁 가슴에 불붙인 매력녀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