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역전문배우 김준배, 과거 문학소년이었다? 과거사 깜짝 고백! 궁금증 증폭!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악역전문배우김준배가 반전 있는 과거를 공개해 놀라움을 줬다. 김준배는 과거 문학소년이었음을 고백, 글을 쓰기 위해 금식까지 했음을 밝힌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오는 19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 연출 박창훈)욕스틸러! 미운 우리 악당들특집으로 오윤아-김정태-김준배-2PM 이준호가 출연한다. ‘고품격악역으로 욕을 무한대로 먹고 있는 오윤아-김정태-김준배-이준호는 각기 각색 입담을 대방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이날 녹화에서 김준배는 악역전문배우라는 타이틀과 전혀 반대되는 과거사를 공개하며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다고. 김준배는 학창시절에는 책 속에 파묻혀 산 문학소년이었다던데..”라는 질문에 쑥스러운 듯 미소를 지었다는 후문.

 

김준배는 글을 쓰기 위해 홀로 고군분투했던 과거에 대해 설명하며 추억에 잠겼고, 4MC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은 김준배가 정신을 맑게 하기 위해 썼던 방법을 들은 뒤 혀를 내둘렀다는 전언.

 

이 밖에도 김준배는 책에 파묻혀 살며 탈모까지 얻었음을 고백,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김준배의 반전 과거는 오는 19일 밤 11 10욕스틸러! 미운 우리 악당들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4:18 [09:54]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정윤호 전역 기념 미니 도서관 짓는다
‘발칙한 동거’ 피요미 피오, ‘누나 전용 안전바’ 변신!
박나래, ‘트로트 여신→복분자 요정→양치 숙면자’ 낮과 밤이 다른 여자!
백일섭, 설현에게 굴욕 선사! “시집은 갔어?” 대 폭소!
이시영 ‘파수꾼’ 촬영장에서 깜짝 생일파티 ‘웃음꽃 활짝’
배우 민우혁, KBS2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300회 특집 출연! 시청자들에게 역대급 귀호강 선물할 예정!
이효리 민박, 대박 기운 물씬~
이영애X송승헌, 이토록 슬프고 아름다운 금강산 조우! 뭉클한 역대급 엔딩
길구봉구&유성은 콘서트, 스페셜 게스트로 절친 총출동!
'노래싸움-승부' 유성은 VS 스테파니, ‘폭풍성량 1인자’ 자리 건 세기의 맞대결!
언슬2, 황금막내 소미, 금사빠 거부선언!
‘7일의 왕비’ 대본리딩, 박민영 연우진 이동건 첫 호흡부터 완벽
인기기사

이하늬, 아찔한 명품 몸매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