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시 성사2동, 꽃박람회의 성공적 개최 위한 적극적인 홍보활동 전개

고양시(시장 최성) 덕양구 성사2동은 다음달 28부터 5월 14일까지 개최되는 ‘2017 고양국제꽃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다양하고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27일 다소 쌀쌀한 날씨임에도 성사2동장, 주민자치위원장, 통장협의회의 통장들은 함께 거리로 나와 꽃박람회 홍보물을 배부하고 예매입장권을 판매했다. 또한 페이스북, 밴드 등 온라인 홍보 및 아파트 안내방송, 현수막 게시 등 다양한 방법의 홍보를 적극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앞으로도 원당역 등 다중이용시설에서 가두홍보를 펼칠 계획이며 꽃박람회 방문객을 위한 마을 대청소를 실시하고 페튜니아 2,500본을 관내에 식재하는 등 꽃박람회 분위기 조성에 앞장설 계획이다.
 
홍보활동에 동참한 한호녕 통장협의회장은 “104만 행복도시 고양의 대표 축제인 고양국제꽃박람회를 널리 알리고 고양시민들이 할인된 가격에 저렴하게 꽃박람회에 올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방경돈 성사2동장은 “올해로 11번째 열리는 고양국제꽃박람회의 성공개최를 위해 적극적인 홍보, 환경정비 등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많은 방문객들이 꽃의 도시 고양에서 따뜻한 봄을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