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들의 슬램덩크 2’의 황금 막내 전소미가 첫사랑 스토리를 전격 공개한다.
 
오는 24일 방송될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2’(이하 언슬2’)에서는 합숙을 시작한 언니쓰의 본격적인 이야기가 펼쳐진다. 그 중 황금 막내 전소미의 풋풋한 첫사랑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전해져 궁금증을 유발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전소미는 남자친구를 사귀어 봤냐는 언니들의 질문에 쿨하게 그렇다고 답해 언니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런데 곧이어 일주일 만에 차였어요라고 고백을 이어가 더욱 경악을 금치 못하게 했다. 특유의 깜찍함과 풋풋함으로 만인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는 전소미를 찬 간 큰 전 남친에 대한 호기심을 폭발시킨 것.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전소미의 애절한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는 전 남친과의 연애담을 공개하고 있는 소미의 모습으로, 그는 해맑은 표정으로 제가 그 아이를 만족시키지 못했나 봐요라며 일주일 만난 첫사랑과의 추억을 되새겨 웃음짓게 만들었다는 후문. 특히 그는 거침없는 발언을 서슴지 않으며, 첫사랑 실패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하기도 했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어 전소미는 용기를 내서 솔직하고 담담한 말투로 전 남친을 향한 영상편지를 남겨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그런데 이번에는 영상편지를 남기던 중 흥분한 나머지 전 남자친구의 실명을 거론하는 실수를 범해 언니들을 단숨에 긴장시켰다는 후문. 과연 전소미가 전 남친에게 보낸 영상편지에는 어떤 내용이 담겼을 지 궁금증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한편, 오는 24언슬2’에서는 합숙을 시작하는 언니들의 평소 모습이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나아가 진솔한 이야기로 더욱 돈독해질 언슬2’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다.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를 멤버로 본격적인 걸그룹 트레이닝에 돌입하는 언니들의 슬램덩크 2’는 오는 24일 밤 11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2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