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슬리피가 남자 구실을 똑바로 해내기 위해 필사적인 낙지 먹방을 펼쳐 눈길을 끈다. 관상을 본 뒤 남자 구실을 못할 수도 있다는 말에 멘탈붕괴를 겪었던 슬리피는 낙지를 먹겠다는 확고한 의지를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오는 21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서창만 / 연출 허항, 김선영)에서는 광장시장 데이트에 나선 국슬 커플슬리피-이국주의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슬리피-이국주는 새해를 맞아 우리 결혼했어요의 다른 부부들을 집으로 초대했고, 이에 장을 보기 위해 광장시장을 방문했다고. 그러나 두 사람은 장보기는 뒷전, 눈길을 사로잡는 먹거리들에 반해 리얼 먹방을 보여줬다는 후문.
 
특히 슬리피는 낙지의 유혹에 흠뻑 빠져 이국주를 이끌었다는 전언. 앞서 이국주와 함께 사주카페를 찾은 슬리피는 관상 전문가로부터나중에 남자구실을 못할 수 있다. 정력 부족이 생길 수 있다라는 말을 들었고, 그 후 충격에서 빠져 나오지 못하고 있던 상황.
 
이에 슬리피는 낙지를 보자마자 내가 이걸 꼭 먹어야 되는 이유가.. 남자 구실을 못할 수도 있어서..”라며 불끈불끈 의욕을 드러냈고, 잘게 썰린 낙지 탕탕이를 우걱우걱 먹어 웃음을 유발한 것.
 
이국주는 그런 슬리피의 모습을 보며 사랑스러운 눈빛과 함께 웃음을 짓더니, 이내 오빠~ 낙지 털어 넣어~”라며 남편을 살뜰히 챙기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화기애애한 시장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슬리피의 필사적인 낙지 먹방 현장은 오는 21일 오후 4 55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슬리피-이국주, 최태준-윤보미, 공명-정혜성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우리 결혼했어요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