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공항도 런웨이로 만드는 그녀의 패션센스!

 

 

 

 

타고난 패션센스를 자랑하는 가수 현아가 화려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현아는 지난 12일 오후 패션 매거진 싱글즈의 2월호 화보 촬영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영국으로 출국했다.


이 날 현아는 연한 화장과 높게 올려 묶은 업스타일 헤어로 공항의 모든 시선을 싹쓸이하며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다양한 퍼 소재가 믹스된 강렬한 퍼 코트와 함께 레드 미니백으로 포인트를 준 뒤 니삭스와 닥터마틴 블랙 슈즈를 매치하여 통통 튀면서도 과하지 않은 코디로 이목을 집중시킨 것.


특히 현아가 착용한 닥터마틴의 ‘1461 W/ZIP’ 슈즈는 기존 닥터마틴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1461’ 슈즈의 업데이트 버전으로, 부드러운 텀블 가죽과 사이드 지퍼 디테일을 활용하여 더욱 실용적이고 편안한 착화를 가능하게 한 제품이다.


현아의 공항패션을 접한 네티즌들은 “상큼하고 예쁘다”, “현아 공항패션은 항상 기대 이상”, “연한 화장도 잘 어울린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예쁘네”, “현아라서 가능한 패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현아는 최근 공개된 그룹 CLC의 타이틀곡 ‘도깨비’의 작사에 참여하여 화제를 모았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1:13 [14:46]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정윤호 전역 기념 미니 도서관 짓는다
‘발칙한 동거’ 피요미 피오, ‘누나 전용 안전바’ 변신!
박나래, ‘트로트 여신→복분자 요정→양치 숙면자’ 낮과 밤이 다른 여자!
백일섭, 설현에게 굴욕 선사! “시집은 갔어?” 대 폭소!
이시영 ‘파수꾼’ 촬영장에서 깜짝 생일파티 ‘웃음꽃 활짝’
배우 민우혁, KBS2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300회 특집 출연! 시청자들에게 역대급 귀호강 선물할 예정!
이효리 민박, 대박 기운 물씬~
이영애X송승헌, 이토록 슬프고 아름다운 금강산 조우! 뭉클한 역대급 엔딩
길구봉구&유성은 콘서트, 스페셜 게스트로 절친 총출동!
'노래싸움-승부' 유성은 VS 스테파니, ‘폭풍성량 1인자’ 자리 건 세기의 맞대결!
언슬2, 황금막내 소미, 금사빠 거부선언!
‘7일의 왕비’ 대본리딩, 박민영 연우진 이동건 첫 호흡부터 완벽
인기기사

이하늬, 아찔한 명품 몸매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