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결혼, 혼자 미스에 좀 오래 머물렀지만..

 


S.E.S 바다가 3월의 신부가 된다.

 

12일 바다의 소속사 마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모 매체를 통해"바다가 9세 연하의 사업가와 오는 3월23일 결혼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9월 바다는 9세 연하의 프랜차이즈 사업가와의 열애를 공식화 한 바 있다.

 

이에 바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쓴 손편지로 결혼소식을 전했다.

 

바다는  "떨리는 마음으로 한자한자 써보아요. 어느덧 시간이 많이 흘러 두 요정은 먼저 시집을 가고 저 혼자 미스에 좀 오래 머물렀네요. 저희 S.E.S의 재결합을 위해 조금은 미뤄 두었던 저만의 이야기를 여러분께 공유하려 합니다"라는 글로 시작하며,

 

"가족들과 지인들의 응원 속에 사랑하는 남자친구를 남편으로 맞이할 마음의 준비가 다 되었습니다. 오는 3월 23일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저도 이제 가정이라는 의미를 스스로 만들어 더 좋은 노래를 들려드리고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길 바라며 또한 여러분들과 함께 이 기쁨을 나누고 싶습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바다는 "팬 여러분의 격려와 축하 부탁드릴께요. 계속 깊고 넓어지는 바다를 응원하고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바다와 예비신랑은 성당 지인을 통해 만난 후,  지난해 초 부터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알려졌다. 두 사람은 9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남자친구의 적극적인 구애 끝에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사진 출처 - 바다 인스타그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1:12 [15:00]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이상순 호소, 마당에서 강아지들과 놀지도 못해
민우혁, 양가 부모님 앞에서도 숨길 수 없는 잉꼬부부의 면모!
트와이스 다현 부상, 무엇보다 회복이 최우선
소녀시대 티파니, 미국유학을 검토 중
아이비 고은성, 나름 비밀연애를 했지만..
‘죽어야 사는 남자’ 최민수&강예원, 부녀 사이의 다정한 한 때 포착!?
청춘시대2 류화영, “벨에포크 떠나는 강이나, 하메들과 함께라면 언제든지 찾아오겠다.”
기안84, 2주 넘는 긴 여정! 자연주의 태국 여행 공개!
김구라-오현경, 짚라인 타고 춘천 하늘 날았다! 지상 80M 높이! ‘아찔+스릴’ 만점!
김재중X유이, 키스 1초전 ‘초밀착 스킨십’ 포착!
최민수&신성록, 뜨거운 애증으로 똘똘 뭉쳤다!
B1A4 (비원에이포) 진영, 라스 데뷔 후 첫 출연! "스페셜 MC! 만능돌+순수미 대방출"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