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윤현민, 반려견에 점령당한 개아빠의 반전매력!

 

 

나 혼자 산다윤현민이 반려견에 점령당한 개아빠의 모습을 보여준다. 이와 함께 그는 형사와의 작업을 통해 멋짐 끝판왕에 등극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윤현민은 개아빠로서 다정한 모습과 멋짐을 뿜어내는 포스까지 반전 매력을 보여줄 예정 이어서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오는 13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서창만 / 연출 황지영 정다히) 189회에서는 윤현민이 반려견들과 함께하는 일상과 열정적으로 연기를 연구하는 싱글라이프가 최초로 공개된다.

 

윤현민은 눈을 뜨자마자 반려견에게 뽀뽀 세례를 퍼부으며 하루를 시작했다. 그는 사고뭉치 반려견이 밤새 집안을 어질러 놓은 흔적을 치우면서 집안 곳곳을 확인했다. 윤현민은 반려견이 전선을 물어뜯은 것을 발견하고 곧바로 훈육에 돌입했다. 그는 반려견에게 혼내는 와중에도 다 망가트려 다~”라며 다정함을 발산했다고 전해져 여심을 흔들고 있다.

 

또한 윤현민은 침구까지 다림질해가며 침구를 정돈하는 철저함도 보여줄 예정이다. 그는 한치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는 예리한 눈빛을 발사하면서 다림질에 열을 올렸고, 각잡힌 다림질 솜씨로 다림질 장인에 등극할 예정이다.

 

이 과정을 통해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꾸며진 윤현민의 싱글하우스가 공개된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또한 윤현민은 리얼한 형사 연기를 위해 현직 형사들에게 형사의 삶을 전수받는 작업에 착수했다. 그는 형사의 일과 관련한 모든 호기심을 폭포수처럼 쏟아내면서 일하는 남자의 멋짐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 때 윤현민이 형사들과 수갑을 채우는 연습을 하던 도중 예상치 못한 사고를 만나 폭소를 터트렸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과연 개아빠로서 다정한 윤현민과 형사와 만나 작업을 하는 멋짐 끝판왕윤현민은 어떻게 다를지, 그가 보여줄 반전 매력은 오는 13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1:12 [12:49]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이상순 호소, 마당에서 강아지들과 놀지도 못해
민우혁, 양가 부모님 앞에서도 숨길 수 없는 잉꼬부부의 면모!
트와이스 다현 부상, 무엇보다 회복이 최우선
소녀시대 티파니, 미국유학을 검토 중
아이비 고은성, 나름 비밀연애를 했지만..
‘죽어야 사는 남자’ 최민수&강예원, 부녀 사이의 다정한 한 때 포착!?
청춘시대2 류화영, “벨에포크 떠나는 강이나, 하메들과 함께라면 언제든지 찾아오겠다.”
기안84, 2주 넘는 긴 여정! 자연주의 태국 여행 공개!
김구라-오현경, 짚라인 타고 춘천 하늘 날았다! 지상 80M 높이! ‘아찔+스릴’ 만점!
김재중X유이, 키스 1초전 ‘초밀착 스킨십’ 포착!
최민수&신성록, 뜨거운 애증으로 똘똘 뭉쳤다!
B1A4 (비원에이포) 진영, 라스 데뷔 후 첫 출연! "스페셜 MC! 만능돌+순수미 대방출"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