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올해 첫 두발로데이 의왕 왕송호수서 희망찬 새해
14일 오전 부곡동 레일바이크매표소 집결, 추위속 산책로 4.5km 걸으며 새해 설계
▲ 두발로데이 자료사진(왕송호수)


의왕시가 2017년 들어 처음으로 마련하는 두발로데이 걷기행사가 14일 오전 10시부터 부곡동 왕송호수 산책로에서 열린다. 의왕신협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김성제 의왕시장과 기길운 의왕시의회 의장 등을 비롯한 시민과 공무원들이 참석해 새해를 여는 첫 걷기에 동참한다.

 

참가자들은 ‘햇살 가득한 왕송호수에서 희망찬 새해를’이라는 주제로 마련되는 이날 걷기행사에서 가족과 함께 왕송호수변 생태탐방로를 걸으며 한 해를 설계하고 행복과 건강을 기원하는 기회를 갖는다.

 

이들은 이날 레일바이크 매표소 광장에서 집결해 의왕신협 풍물팀의 새해맞이 풍물공연으로 분위기를 돋우고, 의왕시체육회 전문 체조강사의 지도로 몸을 푸는 스트레칭을 실시한 뒤, 1호 인공 습지와 피크닉 정원, 전망대, 2?3호 인공습지, 부곡체육공원을 거쳐 레일바이크 매표소로 돌아오는 4.5km의 코스를 약 1시간에 걸쳐 걸을예정이다. 이날 걷기행사장에는 해병대전우회가 주변 교통통제 및 안전관리를 담당한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시민들께서는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매서운 겨울 추위를 즐기면서 왕송호수 산책로를 걷는 동안 한 해를 시작하는 새로운 느낌을 갖게 될 것”이라며 “새해 소원도 빌고, 2017년 첫 출발의 좋은 기억을 두발로데이 행사에서 만들어 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1:12 [11:07]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오연서 나이, 족히 10살은 어려보이는 셀카 공개
'별별며느리' 함은정♥강경준, 유람선 위 설렘 가득 첫키스 포착!
모델 한혜진, 이기적 몸매 비결 대공개! 전신거울 누드쇼 몸매 체크! 시선집중!
‘하백의 신부 2017’ 남주혁-임주환-공명, ‘시선강탈’ 비주얼 맞대결!
이윤지-윤박 출연, 연극<3일간의비> 매혹적인 1인2역 인물포스터 4종 공개
무한도전 배정남, 찾아라 맛있는 밥차···김수현, 무도 멤버들과 찰칵!
배정남 심경, 부족하다는 점은 인정하지만..
'써클' 김강우X이기광, 뭉클 브로맨스 대폭발~! 이렇게 애틋해도 되나요!
'최고의 한방' 이세영-김민재, 뽀뽀신 꽁냥 비하인드 컷 방출! 귀여워~
쌈, 마이웨이 문득문득 존재감 발휘하는 진희경 (a.k.a. 가나코 황), 당신은 누구십니까?
걸스데이 유라, 김태희 능가 울산얼짱 소문 전격 해명!
'해투3' 전설의 조동아리, 게임계 지존 ‘공포의 쿵쿵따’ 출격! 기대UP
인기기사

유빈, a컷보다 더 예쁜 썸머 b컷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