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소외계층 위한 따뜻한 사랑나눔 잇따라
▲ 광주시, 소외계층 위한 따뜻한 사랑나눔 잇따라(명성태권도)


2017년 정유년 새해를 맞아 광주시에 소외계층을 위한 따뜻한 사랑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0일 오포읍 명성태권도(관장 이재홍)에서는 어린 수련생들이 마련한 라면 400개(32만원 상당)를 이광균 오포읍장에 기탁했다.

 

이광균 읍장은 “누군가에게는 하루 끼니일 수 있는 라면을 어린 학생들이 나눴다는 것에 매우 감동했으며 오늘을 계기로 나눔 문화가 확산되길 기대한다” 고 말했다.

 

지난 11일 한국공인중개사협회 경기동부지부 광주시지회 유명렬 지회장과 회원들은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이웃돕기 성금으로 100만원을 조억동 광주시장에 기탁했다.

 

유 지회장은 “2017년 새해를 나눔으로 시작할 수 있어 뜻깊었다”며, “작은 정성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으로 전달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1:12 [11:15]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이상순 호소, 마당에서 강아지들과 놀지도 못해
민우혁, 양가 부모님 앞에서도 숨길 수 없는 잉꼬부부의 면모!
트와이스 다현 부상, 무엇보다 회복이 최우선
소녀시대 티파니, 미국유학을 검토 중
아이비 고은성, 나름 비밀연애를 했지만..
‘죽어야 사는 남자’ 최민수&강예원, 부녀 사이의 다정한 한 때 포착!?
청춘시대2 류화영, “벨에포크 떠나는 강이나, 하메들과 함께라면 언제든지 찾아오겠다.”
기안84, 2주 넘는 긴 여정! 자연주의 태국 여행 공개!
김구라-오현경, 짚라인 타고 춘천 하늘 날았다! 지상 80M 높이! ‘아찔+스릴’ 만점!
김재중X유이, 키스 1초전 ‘초밀착 스킨십’ 포착!
최민수&신성록, 뜨거운 애증으로 똘똘 뭉쳤다!
B1A4 (비원에이포) 진영, 라스 데뷔 후 첫 출연! "스페셜 MC! 만능돌+순수미 대방출"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