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아산시 염치읍, 노인 무료 목욕·이미용권 배부
마승만 염치읍장을 비롯한 직원 경로당 방문... 새해인사와 함께 전달
▲ 염치읍, 노인이미용권 배부


아산시 염치읍(읍장 마승만)은 1월 11일부터 관내 경로당 및 마을회관을 방문해‘노인 무료 목욕·이미용권’을 배부하며 새해 인사를 전하고 있다.

 

이번 배부는 교통편이 불편한 염치읍 어르신들이 읍사무소에 내방하는 불편을 줄여드리기 위해 직접 마을을 방문해 배부하게 되었다.

 

동정리 강○○ 할머니(85세)는 “나이도 많고 장애도 있어 꼼짝 못하는데 읍장님과 직원들이 직접 찾아와서 나눠주니 고맙다”고 전했다.

 

노인 목욕·이미용권은 읍사무에 본인 내방(신분증 및 도장 지참)하여 수령 가능하며, 본인이 직접 내방하기 어려우면 가족이 대리수령도 가능하다.

 

마승만 읍장은 “앞으로도 발로 뛰는 복지행정을 펼쳐 지역주민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염치읍을 만들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염치읍의 만65세 이상(1952년 1월 1일 이전출생자) 1,604명의 어르신들에게 지원되는(상반기 1인 9매씩) 무료목욕 및 이·미용권은 올해 12월까지 사용가능하며, 목욕 1매, 미용(커트) 2매, 이발 3매를 사용하면 되고 아산시에서 영업중인 목욕탕, 미용실, 이발소에서 이용하면 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1:12 [11:29]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유승호, 탄탄한 연기 내공X물오른 연기력으로 무장! 로코킹을 넘어 감정 연기의 神 등극!
손석희 아이유, 새해 선물 같은 만남
휘성, 전국투어 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서울 앵콜공연 개최!
‘파도야 파도야’ 반효정, 이경진, 선우재덕 캐스팅 확정…믿고 보는 명품 배우 대거 합류
‘마더’, 첫 방송 앞두고 ‘인물관계도’ 공개! ‘4인3색’ 모성애 정리 한 눈에!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송재희-지소연, ‘스튜핏’벗어나 ‘그레잇’한 신혼살림 다짐…
'해투3' 휘성, 내 노래를 불러줘 강제 실패 위기! 초유의 사태! 무슨 일?
‘발칙한 동거’ 강다니엘-옹성우-김재환, ‘망원동 꾸러기’ 변신! 비몽사몽 ‘나야 나’!
배우 태항호, 유쾌한 촬영 현장 공개! 스카이 콩콩 타고 해맑은 ‘태블리’
‘키스 먼저 할까요’ 김선아, 완벽 승무원 변신 ‘새빨간 미모’
'내 남자의 비밀' 배우 강세정, 하드캐리 열연부터 시청률 견인차 히로인까지!
'나 혼자 산다' 성훈, 고삐 풀린 ‘고기 블랙홀’ 발동! 고기 15팩 4시간 동안 논스톱 흡입!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