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셰프에릭의 자연산 산낙지 댄스가 포착됐다.

 
정유년의 시작부터 시청자들에게 핵폭탄급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 측은 지난 9, KBS 예능국 공식 페이스북 클럽캐백수’(https://www.facebook.com/clubkbs/videos/1100415646748326/)를 통해 에릭의 댄스 장면이 담긴 직캠 영상을 단독 선 공개해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공개된 직캠 영상에는 에릭의 막춤 모습이 담겨 있는데 원조 비글돌신화의 리더다운 코믹한 춤사위가 재생버튼을 누름과 동시에 폭소를 유발한다. 영상 속 에릭은 마치 사지육신이 따로따로 노는 듯 긴 팔다리를 허우적거리며 리듬에 온몸을 맡기고 있고 있는데, 그 모습이 마치 흐물흐물 움직이는 자연산 산낙지같아 보는 이를 포복절도케 한다.
 
이어 독보적인 춤사위를 선보이는 에릭의 뒤로 보이는 신화의 멤버들의 반응 역시 눈길을 끈다. 이민우와 전진은 금방이라도 의자를 박차고 일어날 듯, 함박 웃음을 터뜨리며 덩실덩실 어깨춤을 추고 있는 모습. 그러나 신혜성은 에릭의 막춤을 차마 눈 뜨고 볼 수 없다는 듯 두 손으로 얼굴을 감싸 쥐고 있어 깨알 같은 웃음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에릭의 자연산 산낙지 댄스 영상과 함께 게재된 글에는 이건 시작에 불과라는 코멘트가 달려있어 본 방송에서 보여질 에릭과 신화의 코믹한 막춤의 향연에 기대를 증폭시킨다.
 
한편 선 공개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에릭오빠 주황공주 왔어요! 역시 신화는 사랑입니다”, “누가 우리 에릭오빠 고삐풀었냐ㅋㅋㅋ 이 영상에서 헤어나올 수가 없다”, “대박 해투ㅋㅋㅋ 이건 꼭 봐야함ㅋㅋㅋㅋ”, “이번 주 해투 함께 보실 분 구합니다”, “목요일 본방 너무 기대된다등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신화 완전체의 출연으로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3 - 촉수엄금 신화의 블랙리스트 특집은 오는 12() 11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